쇼핑 정보 리뷰

갤럭시S 9 플러스 카드 수납 자석 도어 범퍼 케이스 아날로그 테이프 디자인 구매 리뷰

빅범 2021. 9. 11. 06:00
반응형

휴대폰 케이스가 망가져서 새로 구매하게 됐다. 예전에 사용하던 거는 일러스트가 있는 타입이었고, 이번에 구매한 디자인은 아날로그 카세트테이프이다.

 




 

 

카드 수납 자석 도어 범퍼 케이스는 일반 제품과 달리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편하게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다. 기존 고정형보다 더욱 견고하게 잡아주어 쉽게 열리지 않고 닫을 때 자석끼리 붙어 편리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중구조로 더욱 안전하게


탄성력이 뛰어난 TPU와 외부 충격에 강한 PC 재질의 이중구조로 더욱 안전하게 디바이스를 보호하며 카드를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거치대로도 편리하게

 

수납하고 있는 카드를 도어 안쪽 홈에 맞춰 걸치면 거치대로 사용이 가능하여 동영상 감상 및 게임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카드 수납 자석 도어 범퍼 케이스 결합한 모습. 이전 것 보다 무게는 더 가볍고 착 달라붙는 그립감을 준다. 사실 다른 거 안 따지고 아날로그 카세트테이프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샀는데 만족감 듬뿍 :)

 

 

카세트테이프의 감성을 요즘 학생들은 모르겠지. 자석 도어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는 카드 수납 자석 도어 범퍼 케이스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