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이거 하나면 공구 걱정은 없다! 공구반장 필수 가정용 실속 풀셋 공구세트 76P 6088 구매 리뷰

빅범 2021. 9. 15. 06:00
반응형

회사에 공구가 일반적인 드라이버 밖에 없어서 가끔씩 컴퓨터를 조립하거나, 커튼을 달거나, 무언가를 조립할 때 공구가 없어서 애먹었던 적이 꽤 있었다. 나는 공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가정이든 회사든 기본적인 공구는 꼭 있어야 한다는 성격이기 때문에 회사 공구도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다.

 


제품 구성
장도리, 니퍼, 롱노즈플라이어, 펜치, 라쳇 드라이버 핸들, 연장 젠더, 복스 알 9 pcs, 드라이버 비트 10 pcs X 2, +,- 드라이버 비트 각각 10 pcs, 3m 줄자, 몽키스패너, 첼라, 실톱, 커터칼, 수평계, 육각렌치 11 pcs, +,- 드라이버, 정밀 +,- 드라이버

 

 

최대 25mm 까지는 몽키 스패너, 그보다 지름이 크면 40mm까지 가능한 첼라를 사용 가능한 첼라까지! 76pc 세트가 이거 하나면 어지간한 공구는 필요없는 만능 세트라고 할 수 있다.

 

40개의 각종 비트

크기가 다른 +, - 드라이버 4종, 네모, 별모양 등 크기별, 모양별로 없는 게 없는 드라이버 비트가 40종이 있다. 다양한 비트가 있게 때문에 사용 용도에 맞게 라쳇 드라이버에 맞게 결합하여 사용하면 끝!

 

 




펜치, 니퍼, 롱노즈플라이어, 장도리, 커터칼, 줄자, 수평계까지 없는 게 없는 풀세트 구성! 연장 젠더와 아답터를 이용하면 복스 알과 비트를 간단히 연결하고 길이를 연장할 수 있다.

 

라쳇 드라이버 핸들


무겁고 번거로운 전동드라이버 대신 간편하게 라쳇 드라이버와 드라이버 비트를 활용!
정회전, 고정, 역방향 방향 전환도 되며 자성이 있는 정밀한 팁은 나사의 마모를 줄여준다.

 

이 든든한 풀세트가 또 어디있을까. 가격은 5만원 초반대로 품질도 좋고 가성비 뛰어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다가 추가로 콤팩트한 전동드릴을 추가 주문했는데 다음번 포스팅에 작성할 생각이다.

 

집에서 소소한 공구를 하나둘씩 구매하거나 많이 없다면, 이 공구반장 필수 가정용 실속 풀셋 76P 6088 공구를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