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 31

카페24 네이버페이 1차 심사 승인 후, cafe24 연동 작업하는 방법

카페24 네이버 페이 신청시 PG사(결제시스템) 연동이 완료된 상태에서 신청이 되어야 한다. 신청과정시 필요한 사업자 관련 문서를 및 정보동의에 절차를 완료하면 네이버 페이 신청이 되는데, 검수를 일정기간 거친 뒤 네이버페이 신청시 입력했던 메일로 안내 메일이 들어온다. 1차 승인안내에는 네이버 가맹점 ID, 가맹점인증키, 버튼인증키, 네이버공통인증키 총 4개의 필수 정보가 필요하다. 나같은 경우에 안내메일이 누락되어 별도로 고객센터 1:1문의를 남겨 담당자에게 메일로 4개의 인증코드를 받을 수 있었다. ① 카페24 쇼핑몰 관리자 로그인 후 메뉴 상점관리로 이동한다. ② 채널관리 → 네이버 메뉴를 클릭하여 이동 ③ 네이버 메뉴에는 네이버 페이, 네이버 쇼핑, 네이버 로그인 등 메뉴가 있는데, 그중 네이버..

한여름 강한 햇빛을 저리가라! 미쉘클랑(michel klein) UV 99.9% 자외선 차단 썬캡 모자 구매 리뷰

아내도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 일단 당장 필요해서 가까운 이마트에 방문하여 구매를 한 미셀 클랑 UV 99.9% 자외선 차단 선캡 모자! UV를 차단하는 특수 필름창으로 선명한 시야 확보, 외부 빛을 차단하여 눈이 편안하고 시원하다. 선캡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내부, 트렁크 등 고온의 밀폐된 공간에 보관하지 말고, 먼지는 흐르는 물에 부드러운 티슈를 사용하여 관리하라고 되어 있다. 일단 브랜드를 잘 몰라서 찍어놓은 택. 브랜드명을 검색해도 썬캡에 관련된 제품은 거의 안보였다.. 썬캡 챙에 부착된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용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스티커가 고착화되어 떼어내면서 선캡 자체의 특수 필름도 살짝 일어나는 곳이 있었다. 때문에 천천히 살살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잘 제거하길 권..

무더운 여름 강한 햇빛에서 피부 보호를 위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A 90g 구매 리뷰

여름이 다가오면서 해가 길어지고, 퇴근 후 운동을 할 때 햇빛이 너무 강해서 구매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크림! 원래 선크림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요 근래 건강을 위해 외부에서 자전거를 타다 보니 자연스럽게 햇빛에 많이 노출이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소량의 사은품 함께 구성된 제품! 제품은 직접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를 하였는데, 직접 찾아보며 구매한 선크림이 이번이 처음이라 알게 된 것인데, 선크림의 대부분 용량은 50~10ml 내외로 굉장히 아담한 크기였다. 이것저것 찾아보니 가장 인기있고 대중적인 선크림의 용량은 50ml이며 가격대는 1만 원에서 2만 원 내외로 적당히 부담 없는 가격선의 브랜드가 인기가 있었다. 내가 구매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는 2만원 초반대 가격과..

IT 인터넷 정보 2021.05.29

1am 하루하나 곤약젤리 복숭아 150g 1팩 저칼로리 간식을 맛보다!

닭가슴살 구매하는 곳에서 함께 준 사은품 하루하나 탱글탱글 곤약젤리! 이번엔 복숭아 맛이 걸렸다. 그래도 꾸준히 사은품을 한두개씩 넣어주니 정말로 감사할 따름이다 :) 개인적으로 우무 젤리 시리즈가 가장 맛있는 것 같다. 곤약 젤리 단 5kcal로 부담 없는 간식이다. 무설탕, 0g 당류 부담감 없고, 과일 농축액으로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하루하나 곤약젤리 복숭아! 곤약는 칼로리가 거의 없지만 물과 만나면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출출한 오후, 부담 없는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칼로리의 주범인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알룰로스로 달콤함을 더해 칼로리는 확 낮추고 당류는 0g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굉장한 장점이 있다. 몇 번 사은품을 먹으면서 요령이 생긴 게 있다..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표시 비닐류 구분 표기 심벌마크 무료 ai 다운로드

2021.04.07 - [IT 인터넷 정보/로고] -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표시 - 패트류 구분 표기 심벌마크 무료 다운로드 ai 파일 및 그리드 2021.04.09 - [IT 인터넷 정보/로고] -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표시 - 캔류 구분 표기 심벌마크 무료 ai파일 다운로드 2021.04.30 - [IT 인터넷 정보/로고] -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표시 - 유리류 구분 표기 심벌마크 무료 ai 다운로드 2021.04.25 - [IT 인터넷 정보/로고] -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표시 - 종이류 구분 표기 심벌마크 무료 ai파일 다운로드 2021.03.28 - [IT 인터넷 정보/로고] -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표시 - 플라스틱류 재질구분 표기 심벌마크 무료 다운로드 ai 파일 패키지 디자인, 제품 디자..

부드러운 고소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1am 알뜰두유 고칼슘을 맛보다.

운동삼아 주문하는 닭가슴살 판매처에서 사은품으로 고칼슘 알뜰 두유를 함께 보내주었다. 냉정히 평가를 위한 포스팅을 남겨주는 인지상정! 콩의 영양과 단백질을 오롯이 담은 두유 두유는 단백질이 풍부한 콩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음료로 든든한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식물성 우유다. 놓치기 쉬운 칼슘을 듬뿍 고칼슘 일상적인 식사에서 풍분한 칼슘을 섭취하기 어려운 250mg 고칼슘을 두유 한팩에! 가벼운 칼로리 든든한 포만감! 언제 마셔도 부담없는 95kcal로 출출한 오후에도 늦은 새벽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먹기 전 몇 번 흔들어서 먹어야 한다. 사진에 보일지 모르겠지만 안쪽 벽면에 콩가루 덩어리가 붙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더욱더 고소하고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몇 번 흔들어준 뒤 천천히 음미하도록..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하는 교통법규 착한마일리지 신청하는 방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교통법규 과태료를 한 번도 안 내본 사람이 과연 있을까? 나는 해마다 1년에 1~3회 정도는 속도·신호위반으로 과태료를 부과하는 것 같다. 그렇다고 난폭하게 운전하는 것은 아니나, 초행길이거나 속도제한이 있는 구간을 가끔 놓칠 때 부과를 한다. 이처럼 과태료 등의 처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착한 마일리지가 있다고 하여 해당 신청방법을 포스팅해보았다. 내용은 pc 컴퓨터 기준으로 되어 있으며 모바일로 신청시 진행단계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실천내용 - 무위반 : 서약 기간 중의 행위로 인하여 운전면허 취소, 정지 처분, 범칙금 통고처분, 과태료 처분 - 무사고 : 사람을 죽거나 다치게 하는 교통사고를 유발하지 않을 것 ○ 혜택 - 착한 운전 마일리지 10점씩 적립(실천 완수 후..

한편의 세상 - 누군가에겐 작은 혹은 커다란 날갯짓

어느 누군가의 날갯짓. 그 날갯짓이 어떤 이에겐 소박하고 작을 수도, 어떤 이에겐 화려하고 클 수도 있지만 똑같은 날갯짓이기에 날아오를 수 있다. 우린, 어느 누구도 날아오를 수 있다. 다만, 그 순간이 각자 다를 뿐.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한편의 세상 2021.05.24

부동산 매물에 정보 제공이 되는 아파트 실거래 정보 앱, 사이트 '호갱노노'

2021.04.17 - [IT 인터넷 정보/부동산] - 내 집의 KB시세가 궁금하다면, 부동산 매물의 꼼꼼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리뉴얼된 KB부동산! 부동산 매물을 모니터링을 할 때 다양한 앱 및 사이트가 존재한다. 그중 많은 이들이 아는 호갱노노를 소개하고자 한다. 호갱 노노는 앱 설치도 가능하며 웹사이트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본 포스팅은 호갱 노노 웹사이트 기준으로 포스팅했으니 참고하자! https://hogangnono.com/ 호갱노노 - 아파트 실거래가 1등 앱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와 시세를 지도에서 한눈에! 가장 많이 오른 아파트, 인기 아파트 등 아파트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hogangnono.com 위 사이트 및 앱으로 접속! 본인이 모니터링하고자 하는 지역 및..

다이소 물호스 연장 커넥터를 활용한 베란다 투명 물호스 연장하기!

2021.05.20 - [쇼핑 정보 리뷰] - 원터치로 간편한 분사 조절 방식이 가능한 다이소 분사기 구매 리뷰 오늘은 지난번에 주문한 물호스물 호스 분사기를 연결했던 것을 베란다 전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물호스 연장 작업을 하였다. 아이템은 역시나 가까운 동네 다이소에서 가성비 좋게 주문하였다. 물호스 연결 커넥터는 포장을 뜯어서 기억이 안 나지만 1,000원 일 것이고, 투명 물 호스(3,000원)로 구매를 했다. 요 녀석이 이번 호스 연장에 가장 핵심인 물 호스 연결 커넥터이다. 굉장히 아담하지만 용도 따라 물 호스를 길게 사용하기도 짧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호스 연결커넥터에 조여있던 캡을 풀러 주어 호스를 최대 깊이까지 밀어 넣어준 뒤 다시 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