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 30

캠핑용 테이블 초경량 알루미늄 접이식 테이블 캠핑 식탁 구매 리뷰

캠핑은 하지 않지만 다목적을 위해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 테이블을 구매했다. 집에서 편하게 접이식으로 쓸 겸 나중에 혹시나 가벼운 피크닉을 갈 때 사용하려고 구매하게 된 것! 구성품은 다리 프레임, 알루미늄 상판, 수납 파우치, 포장박스으로 이루어져 있다. 제품을 개봉하면 프레임과 알루미늄 상판이 포개져 있다. 프레임을 펼치면서 2개의 프레임 바를 거치하게 되면, 테이블 다리가 완성되며 상판을 펼쳐서 끝 라인 홈에 맞게 끼워주면 쉽게 캠핑 테이블을 조립할 수 있다. 이렇게 상판 밑바닥 끝에 홈이 있는데 가로바에 맞게 체결해주면 된다. 따란! 완성! 제품 상판에는 새거라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는데 이를 천천히 제거해주면 완성! 상판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지만 우드 패턴으로 자연의 감성을 담았다. 직접 만지지..

물만 닿으면 바다 괴물로 변신하는 디즈니·픽사의 루카(Luca) 2021 영화 감상평 및 줄거리

* 본 게시물은 영화의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간편 줄거리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 바다 밖 세상이 궁금하지만, 두렵기도 한 호기심 많은 소년 '루카' 자칭 인간세상 전문가 ‘알베르토’와 함께 모험을 감행하지만, 물만 닿으면 바다 괴물로 변신하는 비밀 때문에 아슬아슬하기만 하다. 새로운 친구 ‘줄리아’와 함께 젤라토와 파스타를 실컷 먹고 스쿠터 여행을 꿈꾸는 여름은 그저 즐겁기만 한데… 과연 이들은 언제까지 비밀을 감출 수 있을까? 함께라서 행복한 여름, 우리들의 잊지 못할 모험이 시작된다! -출처 : 네이버 영화 - 바닷속 세상에서 살고 있는 루카는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에 사는 인간에게는 바다 괴물로 불려지는 존재이다. 해변 마을 사람들이 바다에서 물고기를 포획하고 ..

문화생활/영화 2021.06.28

좌우 햇빛 가리개가 있는 다이소 KINETICOAY 선캡 구매 리뷰

저번에 아내 것 선캡을 구매했다면 이번에 내가 사용할 선캡을 다이소에서 구매했다. 혹시나 선캡이 허접하면 구매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의외의 기능성과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 구매하게 되었다. 2021.05.30 - [쇼핑 정보 리뷰] - 한여름 강한 햇빛을 저리가라! 미셀 클랑(michel klein) UV 99.9% 자외선 차단 선캡 모자 구매 리뷰 일단 개인적으로 밝은 선캡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마침 하나가 있었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챙에 숨겨진 가림막이 좌우로 펼쳐져 햇빛을 더 많이 차단하는데 유용한 특징이 있었다. 좌우 가림막은 사진과 같이 측면으로 빼서 펼칠 수 있다. 펼치면 측면으로 들어오는 햇빛의 들어오는 각을 더욱더 차단하여 얼굴이 최대한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빛으로 살짝 챙 부분..

반영구적인 경인슬림시커 S30 바늘 아날로그 체중계(눈금)S-30비만계 구매 리뷰

집에 디지털 몸무게가 있음에도 추가로 바늘로 된 아날로그 체중계를 구매하였다. 가끔 바닥면 수평 영향인지 디지털 숫자가 0에서 부터 시작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다. 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indow.adsbygoogle || []).push({}); 이왕 구매하는 것 이번엔 배터리가 필요없는 반영구적인 아날로그 체중계를 찾게 되었고, 그중에 체중에 따른 키에 눈금을 놓으면 거기에 따른 비만도를 대략적으로 알려주는 제품이 있어 주문하였다. 일단 체중을 측정하기 전에 바닥면 수평에 따른 변수가 있으므로 측정을 위한 체중계를 배치하고 우측에 있는 톱니바퀴를 움직여 영점조절을 한다. 사진..

카카오뱅크 앱으로 간단하게 통장사본 저장 및 다운로드하는 방법

카카오 뱅크는 내가 자주 이용하는 금융 앱이기도 하다. 오로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모든 업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접근성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카카오 뱅크를 사용하는 데 있어 가끔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이를 저장 및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① 카카오뱅크 앱 실행 및 인증 후 첫 페이지로 이동. 통장사본이 필요한 계좌 탭을 클릭 ② 해당 계좌로 들어오면 출금이체 정보 및 잔금, 계좌번호 등이 뜨는데 여기서 우측 상단에 위치한 관리를 클릭 ③ 해당 계좌관리 페이지에 이동하면 자동이체, 세이프 박스, 모임통장, 거래내역 등 다양한 메뉴가 보이는데 여기서 하단으로 이동하여 통장사본을 클릭한다. ④ 통장사본 페이지로 들어오면 하단의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휴대폰 갤러리에 저장..

건강과 맛 모두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소테이크에서 소테이크 도시락을 맛보다,

코로나 때문에 자주 점심을 배달로 자주 시켜먹는데 요 근래 맛있게 먹었던 음식점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이름은 소 테이크! 위치는 구리시 교문동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다산동에 위치한 회사까지 배달을 했다. 나는 가장 정석적인 메뉴를 시켰다. 바로 소테이크 도시락(9,900원). 점심으로 즐기기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이긴 하지만 맛은 보장한다. 막 입인 내가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면 맛은 굉장히 준수하다는 것이다! 도톰한 스테이크. 참고로 스테이크 부위는 초이스 등급 부채살이며, 기본 미듐레어로 준비 배달된다고 한다. 주문 시 메모에 남겨준다면 굽기 조절(레어/미듐레어/미듐/미듐 웰던/웰던)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스테이크 도시락 구성 스테이크 / 소시지 / 가니쉬 /..

자비는 없다, 분노에 가득 찬 응징만이 있을 뿐! 영화 캐시트럭(Wrath of Man) 2021 줄거리 및 감상평

* 본 게시글은 영화의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간편 줄거리 캐시 트럭을 노리는 무장 강도에 의해 아들을 잃은 H(제이슨 스타뎀). 분노에 휩싸인 그는 아들을 죽인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한다. 첫 임무부터 백발백중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 단숨에 에이스로 급부상한 H. 캐시 트럭을 노리는 자들을 하나 둘 처리하며, 아들을 죽인 범인들과 점점 가까워지는데… 자비는 없다, 분노에 가득 찬 응징만이 남았다. 한 조직의 보스였던 H(제이슨 스타뎀)는 아들과 함께 이동 중에 캐시 트럭을 노리는 무장 강도들이 자리한 곳을 지나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아들을 잃게 되고, 본인도 목숨을 위협하는 위기의 순간을 넘긴다. 병원에서 생사를 넘는 위기를 몇번이나 이겨낸 H는 아들을 죽인 무장 강도..

문화생활/영화 2021.06.22

360˚ 회전형 고리, 공간 사용에 효율적인 다이소 4단 바지걸이 구매 리뷰

옷이 조금씩 늘어나면서 바지 또한 양이 늘었다. 간단하게 수납을 하기 위해 여느 때처럼 다이소에 찾았고, 거기에 혹시나 바지걸이가 있을까 했는데 역시나 있었다! 개당 2,000원으로 4단으로 되어 있어 4개의 바지를 한 번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다. 예전에 S형자처럼 된 바지 옷걸이를 구매한 적이 있는데 바지를 뺏다 걸었다 하는데 조금 번거로움이 있고, 생각처럼 고정이 잘 안 되는 부분이 있어서 다른 것을 구매하게 된 것이다. 2019.03.06 - [쇼핑 정보 리뷰] - 바지를 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 멀티 5단 바지 걸이! 4단 바지걸이는 상하로 회전이 가능하다. 또한 바지가 맞닿는 부분에 고무패드로 마감되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다. 바지가 흘러내리는 것을 100% 방지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