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31

NETFLIX 넷플릭스 드라마,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 D.P. 를 감상하다,

간편 줄거리 탈영병을 잡는다. 이등병 준호에게 떨어진 새로운 임무. 그는 탈영병들을 추적하며 지독하게 고통스러운 현실을 마주한다. 그리고 아무리 도망쳐도 벗어날 수 없다는 것도 알게 된다. 각 회별 간편 줄거리 1. 꽃을 든 남자 운이 좋다고 해야 할까. 예리한 관찰력 덕분에 탈영병 잡는 'D.P. 조'에 들어간 이병 안준호(정해인). 하지만 상급자인 박성우와 활동을 나간 첫날, 모든 것이 꼬여버린다. 2. 일장춘몽 퇴원 후 자대로 복귀한 한호열. 준호는 그런 호열과 한 팀이 되어 활동에 나선다. 두 달 전, 인천역 플랫폼에서 마지막으로 발견된 병사. 그의 행적을 찾는 것이 목표다. 3. 그 여자 포상 휴가 중에 다른 팀과 공조하게 된 준호와 호열. 대충 지원하는 시늉만 하려 했건만, 슬슬 욕심이 생긴다..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2kg 대용량 100% 국내산 곰곰 사양벌꿀 구매 리뷰

부모님이 처음 사줬던 꿀을 하루에 한 번씩 아내와 함께 꿀물을 타서 먹다 보니까 습관적으로 하루에 한잔씩 잠자기 전 꿀물을 먹기 시작했고, 한 달 조금 지났을까 금방 꿀을 해치웠다^^;; 그래서 조금 더 착한 가격에 수저로 떠먹는 타입이 아닌 시럽처럼 뿌려 먹는 타입의 대용량 곰곰 사양벌꿀 2개를 주문하였다. 사양벌꿀이란 꿀벌을 기르는 과정에서 꿀벌이 설탕을 먹고 저장하여 생산한 벌꿀 구매한 곰곰 사양벌꿀의 용량은 2kg으로 굉장히 넉넉한 양의 대용량 꿀이다. 처음에 그저 양많고 착한 가격의 제품을 찾았는데 실제품을 보고 나니 꽤나 커서 놀랐었다. 제품의 뚜껑에는 품질관리 번호의 봉인지가 붙어 있어 이를 제거하고 먹을 수 있다. 한국양봉협회의 꿀 전문기업에서 제조하였으며 100% 국내산 꿀만 사용하여 철..

편집 디자인에 필수 아이템! PANTONE 팬톤 컬러 포뮬러 가이드 솔리드 코팅 & 비코팅 칼라 칩 구매 리뷰

회사에서 웹 관련 디자인도 하지만 제품 제작을 위해 편집 디자인도 함께 하고 있다. 나는 디자인에서 편집, 인쇄 영역은 경험이 조금 없는 편으로 가끔 명함이나 작업하는 수준이었다. 이번 회사에서는 패키지도 제작하고, 제품 라벨 등을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편집 쪽 디자인에 대한 경험도 많이 쌓게 되었다. 때문에 인쇄에 가장 중요한 PANTONE 팬톤 컬러 포뮬러 가이드를 구매하게 되었다. 팬톤 포뮬러 가이드는 무엇인가? 팬톤 그래픽 패션, 홈 인테리어의 매칭을 제공하는 본 가이드는 다양한 소재에 대한 정확한 컬러를 제시한다. 인쇄 및 디지털 디자인에서 영감을 주며 컬러의 정확성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컬러 가이드이다. 디자이너가 본 가이드를 사용하면 디자인, 패키징 및 표지 색상을 신속하게 선택하고 ..

간편하게 공간을 활용하는 네이쳐 리빙의 미니 모노블 접이식 문걸이 빨래 건조대 구매 리뷰

일주일 중 우천 소식이 없다면 하루도 빠짐없이 아내와 운동을 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일상복과 운동복 등 빨래가 단기간 내에 많이 늘어났고, 땀으로 젖은 운동복을 별도로 구분하여 건조하기 위해 간단한 접이식 문걸이 빨래 건조대를 구매하였다. 처음에는 미니 빨래 건조대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세탁기 베란다에 배치할 용도라 바닥면에 가까운 낮은 건조대 보다는 위에 거치하는 타입의 건조대를 중점적으로 검색하였고, 베란다 스피드 랙 앵글 및 도어 규격에 적합한 미니 모노블 접이식 문걸이 빨래 건조대를 구매했다. 제품은 블랙, 화이트 제품이 있었고 나는 오염이 잘되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해보이는 화이트 색상을 주문하였고, 별도의 조립이나 타공 없이 간편하게 걸어주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단 메..

캐논 Canon EF28-300mm f/3.5-5.6L IS USM 망원 줌 렌즈 정보

렌즈 정보 ● 출시일 : 2004-06 | 원산지 : 일본 ● 초점거리와 최대 조리개 : 28-300mm 1:3.5-5.6 ● 렌즈 구성 : 16군 23매 ● 화각 : 75º - 8 º 15' ● 최단초점거리 : 0.7m ● 초점 조정 : 링 타입 USM, 내부 포커싱 시스템, 풀타임 매뉴얼 포커스 ● 필터지름 : 77mm ● 최대지름 : 약 92 ● 최대길이 : 184mm ● 무게 : 약 1670g 흥미로운 부분만 포착한다 사람의 눈은 개별적인 부분보다는 전체를 보려는 경향이 있다. 또한 멀리 있는 것은 보지 못하고 가까이 있는 것들만 본다. 눈으로는 놓친 이러한 것들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여러분은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영상을 창조해낼 수 있다. 운동선수의 찡그린 얼굴이나 클래식 카의 그릴 또는 흐려진 ..

자동차 내부의 화장품 얼룩 및 세정 효과에 좋은 디크로닉 에보클린 500ml 실내 크리너+브러시+다용도 타월 세트 구매 리뷰

이번에 구매한 디크로닉 에보클린 500ml 실내 클리너! 디크로닉 에보클린은 자동차 실내 클리너 제품인데, 보조석 도어트림에 화장품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구매를 하게 됐다. 사실, 대부분 차량 운행시, 아내와 함께 둘만 승차하기 때문에, 보조석은 당연히 아내의 지정석과도 같다. 아무래도 여성이라면 화장을 하기 때문에 도어트림 쪽에 화장품 얼룩이 자주 생겼고 조금씩 늘어만 가서 고민하던 찰나에 디크로닉 에보클린을 알게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제품 구매 중 기본 옵션 디크로닉 에보클린 500ml 실내 크리너+브러시+다용도 타월(40*40)를 구매하였는데, 추가 서비스로 다용도 타월을 한 개 덤으로 받았다 :) 귀엽게 리뷰 뇌물이라며, 스티커를 부착해놓은 위트. 나는 별점 주는데 아낌이 없는 스타일이라 당..

100% 국내산 현미와 찰보리가 함유된 단백 고소한 저칼로리 간식 순수한집 곤약쫀득이 구매 리뷰

요새 저칼로리 간식을 다양하게 찾고 있다. 아무래도 아내와 내가 체중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고 칼리로 군것질을 할 수 없는 이유에서다. 때문에 저칼로리 간식을 열심히 서칭 했고, 곤약젤리 외 곤약 쫀득이가 있어 구매를 해보았다. 열심히 서칭한 결과 부담 없는 가격대와 좋은 리뷰의 제품인 순수한집 곤약쫀득이를 찾게 되었다. 운동 전에 가끔씩 마트에서 판매하는 옛날 불량식품 쫀득이를 아내와 사 먹을 만큼 쫀득이도 좋아하는데, 마침 곤약쫀득이가 있어 찰떡이었다. 순수한집 곤약쫀득이 제품은 1 봉지에 15개입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색소, 무향료, 무방부제 3無 원칙 준수로 만든 건강한 간식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건강하게 맘 ..

가성비 좋은 아담한 사이즈의 다이소 접이식 테이블 구매 리뷰 :)

2019.01.05 - [쇼핑 정보 리뷰] - 가격 대비 고품격 북유럽풍 소프시스 원목 좌식 테이블 리뷰 가격대비 고품격 북유럽풍 소프시스 원목 좌식 테이블 리뷰 안녕하세요. 몇일전 견고하고 마감이 깔끔한 소프시스 원목 좌식 테이블 950에 구매 리뷰입니다. 자취를 하는데 기존 접이식 테이블이 너무 작다 보니 예전부터 눈여겨보던 디자인의 원목 테이 blind513.tistory.com 기존에 사용했던 원목 좌식 테이블은 본가에서 사용할 일이 생겨 보내게 된 뒤, 큰 불편함 없이 지내다가 가끔씩 콤팩트하게 사용할만한 테이블이 필요했다. 그렇다고 손님이 왔을 때 사용하는 대형 테이블은 있는데, 평소에 거실을 넓게 쓰기 위해 접어서 한편에 보관하였고, 가끔 손님만 왔을 때 사용하였다. 그러다 올림픽 때 아내와..

롯데백화점 구리점, 파스퇴르 밀크바에서 즐기는 파스퇴르밀크, 밀크&초코!

롯데백화점 구리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파스퇴르 밀크바! 예전에 아내와 연애를 했을 적에 식사를 하고 가볍게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 먹곤 했다. 2021.08.22 - [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 구리 롯데백화점 맛집 기소야에서 즐기는 우동 &돈가스를 즐기다 구리 롯데백화점 맛집 기소야에서 즐기는 우동 &돈까스를 즐기다, 비가 억세게 내리던 이른 오후, 아내와 나는 잠시 볼일이 있어 가까운 구리로 나갔고, 점심은 구리 롯데백화점 8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해있다. 예전에 결혼 전에 한번 방문한 기억이 있어 오랜만 blind513.tistory.com 백화점에서 맛집 기소야를 먹고, 백화점을 구경하다가 파스퇴르 밀크바에서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를 먹었다. 가격은 굉장히 다양하게 있으며 아이..

구리 롯데백화점 맛집 기소야에서 즐기는 우동 &돈까스를 즐기다,

비가 억세게 내리던 이른 오후, 아내와 나는 잠시 볼일이 있어 가까운 구리로 나갔고, 점심은 구리 롯데백화점 8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해있다. 예전에 결혼 전에 한번 방문한 기억이 있어 오랜만에 재방문을 하였다. 우리가 기소야에 도착했을 때는 사회적 거리를 위한 테이블을 제외하고는 만석이었다. 다행히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자리가 났고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각자 먹고 싶었던 새우나베정식와 김치우동정식을 주문했다. 새우나베정식은 바삭한 빵새우를 기소야만의 특제 소스에 끓인 나베요리이며 다소 부족할 수 있는 양이 아쉽긴 하지만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더욱더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바삭한 빵 새우와 특제 소스와 어우러지는 계란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김치우동정식은 바삭한 돈까스만 즐기면 느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