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콤팩트하면서 강한 블랙앤데커 BDCDD12K 무선 드릴 드라이버 10.8V 배터리 1개 구매 리뷰

빅범 2021. 9. 16. 06:00
반응형

2021.09.15 - [쇼핑 정보 리뷰] - 이거 하나면 공구 걱정은 없다! 공구 반장 필수 가정용 실속 풀셋 공구세트 76P 6088 구매 리뷰

 

이거 하나면 공구 걱정은 없다! 공구반장 필수 가정용 실속 풀셋 공구세트 76P 6088 구매 리뷰

회사에 공구가 일반적인 드라이버 밖에 없어서 가끔씩 컴퓨터를 조립하거나, 커튼을 달거나, 무언가를 조립할 때 공구가 없어서 애먹었던 적이 꽤 있었다. 나는 공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가

blind513.tistory.com

 

지난 공구세트에 이어, 회사에서 구매한 블랙앤데커 BDCDD12 K 무선 드릴 드라이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다. 역시 가정이나 회사에 있으면 두고두고 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동드릴을 뽑을 수 있다.  그중 가격 대비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작고 가벼워진 전동 드릴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다.

 


제품 구성은 보관 수납상자, 베어툴, 배터리, 스타터 액세서리 세트, 제품 설명서가 있다. 일단 본 제품의 큰 특징이라면 

동급 대비 작고 가벼워진 몸체로 작업 피로도를 줄여준다. 그렇기 때문에 남여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무게라고 할 수 있다.

 

사진에 찍히지 않았지만 배터리를 결합하는 하단부에 Auto LED 라이트가 부착되어 있어 야간작업이나 어두운 곳에서 작업 시 Auto LED 라이트로 불편함 없이 작업 있는 장점이 있다. 

 

블랙앤데커 BDCDD12K 무선 드릴 드라이버의 또 다른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자.

 

26Nm의 강력한 드릴파워

 

철재, 목재를 뚫는 강력한 파워로 최대토크 26Nm 드릴 파워로 철재와 목재까지 뚫을 수 있다.


10단 토크조절 및 드릴 모드 전환


작은 힘이 필요한 간단한 조립 작업부터 큰 힘이 필요한 가구 설치 등 필요한 힘의 강도를 조절해 세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드릴 모드 전환으로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감소할 수 있다.

 

 




방전까지 일정한 힘, 리튬이온 1.5Ah 배터리


리튬이온 : 자가 방전에 의한 전력 손실이 매우 적은 리튬이온 배터리 채택으로 충전 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배터리 방전까지 일정한 힘으로 지속 사용이 가능하다.

 

 



별도 추가 구매없이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터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어지간한 작업은 블랙앤데커 DCDD12K 무선 드릴 드라이버 하나로 충분히 끝낼 수 있다.

 

흔들림 없는 작업 키레스 척(Chuck)은 드릴을 움직이지 않게 세개의 jaw(이빨)로 안전감 있게 조여주어 흔들림 없는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유동적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한 변속 스위치로 누르는 강도에 따라 회전 속도가 줄어들고 빨라지는 변속 조절이 가능하다.

 

나는 집에서 따로 사용하는 전동드릴이 있기에 확실히 본 제품이 작고 가볍다는 것을 느꼈다. 각이 안 나오고 협소한 공간에서는 작업 효율이 좋아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별한 작업 현장이 아닌 이상, 가정이나 회사에서는 충분히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와 토크를 자랑하는 전동 드릴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비교적 착한 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제품이라 더욱 만족감을 느낀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