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먹음직스러운 강아지 간식! 네츄럴코어 천연닭가슴살, 색다른 고구마 구매 리뷰

빅범 2020. 9. 25. 19:48
반응형

조만간 처가댁에 방문할 것 같아 미리 강아지 간식을 구매하였다. 처가댁에서 키우는 우리 바둑이! 시 고르자브종이라 굉장히 귀엽고 건강하다! 코로나 때문에 못 내려간 지 어언 2달이 더 되어가고 있다ㅠㅠ 바둑이가 너무 보고 싶다..ㅠㅠ

두 종류를 샀는데, 첫 번째는 천연 닭가슴살 치킨 말이 고구마이다. 건조한 고구마에 닭가슴살을 얇게 돌돌 많은 형태이다. 어찌 강아지 간식인데 내가 봐도 먹음직스러운지.. 하하;;

식이섬유가 풍부한 치킨 말이 고구마 특징!

지방이 적고 소화가 잘되는 닭가슴살만을 사용하여 어린 강아지나 노령견에게도 좋은 간식이다.
섬유소가 풍부한 고구마는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기능 강화에 좋다고 한다. 질긴 노계를 사용하지 않고, 휴먼 그레이드 닭고기만을 사용!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를 달콤하고 맛있는 고구마에 말은 건강한 수제간식이다.


바둑이는 별다른 교육 없이 사랑받으면서 자라 완전 똥꼬 발랄하다. 그래서 나름의 교육을 하고자 훈련을 위한 간식을 산 것이다. 내려가기 전에 조각조각 내서 잘할 때마다 줄려고 한다. 잘 될지 모르겠지만..ㅎㅎ 일단 앉아, 엎드려 정도만 해도 굉장히 좋겠다..

위 제품이 내추럴 코어 천연닭가슴살 고구마말이다.

다음은 네츄럴코어 색다른 고구마이다. 2가지 종류의 달콤한 고구마가 기다랗게 펼쳐진 모양이다. 눈 건강에 좋은 황 고구마와 셀레늄을 다량 보유한 홍 고구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간식. 시골에서 사는 바둑이는 인스턴트(?) 간식보다는 대추, 밤 등도 아주 맛있게 잘 먹는다! 때문에 우리 바둑이에게 찰떡 간식일 것 같다. ㅎㅎ


요것은 서비스~~ 연어 스틱은 약간 길게 생긴 과자 같은데, 이건 회사 맞은편 진돗개한테 줬다. 맨날 땡볕에 그늘막 없이 고생하는 댕댕이다. 주인을 잘못 만나 굉장히 고생한다ㅠㅠ 안타까운 마음에 간식을 던져줬지만 굉장히 경계를 하는 눈빛으로 먹지 않았다..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한참 지난 뒤 몰래 가봤는데도 그 자리에 그대로 있었다..ㅠㅠ

처가댁 내려가기 전 작게 토막을 내서 조금씩 주면서 교육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ㅎㅎ 뜻대로 잘 될지.... 그래도 강아지 때부터 대소변 알아서 가리고, 목욕을 시켜도 가만히 있는 바둑이! 총명한 녀석이라 기대하겠다!

서비스 우리 바둑이 사진♥♥♥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