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바쁜 일상, 짧고 굵게 충전하는 삼성 정품 급속 충전기 (EP-TA20K) 블랙&화이트, 케이블 구매

빅범 2020. 10. 9. 19:57
반응형

이번에 고속 충전기 하나를 잃어버려서 아예 넉넉히 2개를 추가로 주문했다. 집에서 아내랑 내가 1개로 사용하기엔 여간 불편한 게 아니어서 여분 1개까지 해서 급속 충전기 2개, 케이블 C타입 2개를 주문하였다.

휴대폰 충전기에는 일반 충전기가 있고, 급속 충전기가 있다. 급속 충전기에는 번개 아이콘으로 식별 가능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는게 대부분이다. 급속 충전기는 확실히 급한 용무가 있을 때 잠깐 꽂아놔도 충전이 팍팍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그래서 회사처럼 장기간 컴퓨터에 앉아 일할 때만 일반 충전기를 사용하고, 집에서 잠깐잠깐씩 있을 때 급속 충전기를 이용하는 편이다.


출처 : 제이모바일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jmobile)

위 표와 같이 30분만 충전을 해도 절반 가까이 충전이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다고 할 수 있다. 보통 나는 2,30% 남았을 때 충전하다 보니 체감상 30분 충전하면 8,90% 가까이 된다고 느껴진다.. ㅎㅎ 그래서 급속 충전기를 자주 애용한다.


하나는 검정 급속충전기 샀으면서 케이블은 왜 흰색으로 샀는가 의문을 갖을 수 있다. 이유는 단순하다. 옵션에 +500원이 더 붙기 저렴한 흰색 케이블로 주문하였다.. 하하

급속 충전기를 연결하여 충전하게 되면 휴대폰 화면 상단에 번개 표시도 함께 표시된다.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표시가 안 되는 것도 있다고는 하는데 내것은 뜬다. 빨리빨리 정서가 짙은 우리나라에선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급속 충전기. 가격도 착한 삼성 정품이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