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작업 공구 smato 톱줄 + 줄자루 구매 리뷰

빅범 2020. 9. 27. 17:28
반응형

이사 준비를 하면서 예전에 가구 철제 부분을 내가 강제로 절단한 부분이 있는데, 아무래도 그 절단면이 깨끗하지 못하여 날카로운 부분이 있었다. 그래서 그 부분을 톱줄로 다듬어주면 깔끔해질지 알고 구매하였는데 나의 실수ㅠㅠ

톱줄은 아무래도 쇠에는 약한 것 같았다. 제품을 받고 자세히 보니 금속에 강한 다이아몬드줄, 금형용 다이아몬드 줄이 있었는데 엄한 녀석을 구매한 것 같았다 ㅠㅠ.. 아 공구 뜻도 모르는 바보 같으니 ㅠㅠ

검색해 보니 이름 그대로 톱의 톱줄을 날카롭게 갈아줄 때 사용하는 것이었다. 뭣도 모르고 철재가구 뽀죡한 부분을 열심히 긁어댔으니 톱줄면이 꽤 상했다..ㅠㅠ 그래도 아쉬운 대로 킵...


맨손으로 사용하면 손이 다칠 것 같아 줄자루도 함께 구매하였다. 하지만 공구에 대한 이해가 없이 구매를 한탓에 쓸모가 없어져버리긴 했지만, 나중에 공구함에 잘 간직하면 어딘가에 쓸 일이 있을 테니 잘 보관하려고 한다. 조금은 무식했던 나의 톱줄 제품 리뷰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