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영화

걸크러쉬 마블 히어로 블랙 위도우(Black Widow) 영화 감상평 및 줄거리

빅범 2021. 8. 8. 06:00
반응형

* 본 게시글은 영화의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간편 줄거리

"모든 것을 바꾼 그녀의 선택”
어벤저스의 운명을 바꾼 블랙 위도우,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어벤저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된다.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 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 ‘나타샤’는 스파이로 활약했던 자신의 과거뿐 아니라, 어벤져스가 되기 전 함께했던 동료들을 마주해야만 하는데…
 
폭발하는 리얼 액션 카타르시스!  MCU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할 첫 액션 블록버스터를 만끽하라!

 

 

나타샤 로마노프’ (스칼렛 요한슨)는 유년시절 가족과 함께 무언가에게 쫓기고 있었고, 그들을 피해 생활을 했다. 레드룸의 조직에서 어린 시절에 잠시 혹독한 생활을 했었던 나타샤는 도피 생활이긴 했지만 자유롭게 바깥세상에서 평범하게 지내는 것에 만족했다.


그러한 평화는 잠시 레드룸의 일원이었던 부모들과 함께 여동생과 함께 들어가게 되고, 중간에 나타샤는 다행히 도망을 가게 된다. 그로부터 21년 후. 나타샤는 어벤저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로써 활약하게 된다.

레드룸에서 혹독한 훈련과 정신이 지배 당해 전사로 키워진 나타샤의 여동생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임무 수행 중 전 동료를 쫓게 되고, 전 동료가 갖고 있던 의문의 액상체를 빼앗는 과정에서 의문의 액상체 가스로 인해 지배당했던 정신이 본래대로 돌아온다.

무언가 잘못 된 것을 느낀 옐레나는 언니인 나타샤와 함께 만나게 되고, 음모를 꾸미고 있는 레그룸을 없애기 위해 힘을 합쳐 쫓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레그룸의 최고의 비밀병기 '태스크 마스터'와 싸우게 되는데, 태스크마스터는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으로 굉장히 껄끄러운 상대였고, 목숨을 위협당하는 위기를 넘기고 도망가게 된다.

 

 




임기응변으로 레드룸의 본거지인 하늘 위 거대 함대에 침투하게 된 나타샤 일행. 정신 지배당한 여전사들과 목숨을 건 사투를 버리게 되고, 목숨을 위협당하기 바로 전 타이밍에 옐레나의 액상체 가스 폭탄으로 인해 모든 동료들의 정신을 정상적으로 되돌려놓아 나타샤를 구하게 된다.

 

정신이 돌아온 옐레나의 동료들도 함께 힘을 합쳐 도망치던 레드룸의 수장 드레이코프를 붙잡게 된다. 하지만 태스크마스터가 마주한 나타샤. 기술을 복제하던 능력 때문에 꽤나 고전하게 되는데 정신을 돌아오게 하는 액상체 가스로 인해 제정신으로 돌려놓는데 성공을 하게 된다. 이로써 레드룸 조직을 정리하게 되고, 흩어진 어벤져스 멤버의 힘을 모으기 위해 홀로 떠나게 되며 영화가 끝이 난다.


#감상평

블랙위도우, 나타샤의 탄생 과정을 그려낸 영화이다. 꽤나 기대를 했지만 아무래도 어떻게 나타샤라는 존재가 탄생했는지의 스토리를 풀어낸 영화이기에 일반적으로 기대했던 마블의 화려한 액션과 볼거리를 상대적으로 부족했다. 

 

개인적으로 보는 재미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조금은 심심했던 마블의 영화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전체적인 스토리 구조를 위해 하나의 퍼즐 조각 같은 영화임을 알기에 다음 마블 히어로의 영화를 기대해본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