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국내산 사양벌꿀로 빚어 더 귀한 대상웰라이프 원기 침향환 골드 리뷰

빅범 2023. 6. 1. 06:40
반응형

대상웰라이프 원기 침향환 골드를 선물 받았다. 사실 청심환 같은 것을 먹어본 적이 없었던 나는 이참에 한번 경험해 보고자 부모님에게 드리지 않고 아내와 내가 직접 먹어보았다.

 

 


일단 제품은 3.75g x 30환으로 구성되어 총 112.5g 침향환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국제 CITES* 인증을 받은 인도네시아산 침향 분말 10% 함유되어 있어 더욱더 믿을 수 있다.

*CITES:멸종위기에 처한 야생 동식물종의 국제거래에 관한 협약

 

개별 포장으로 되어 휴대와 섭취가 용이하다. 홍삼, 산삼배양근, 참당귀, 작약, 녹용 등 17가지의 엄선된 원료를 골라 원기 침향환 골드만의 최적 배합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6년 근 국내산 홍삼과 국내산 산삼배양근이 배합되으며 원기 침향환 골드 이런 분께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 우리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
✔ 잦은 야근과 회식에 시달리는 직장인
✔ 꾸준한 건강관리를 원하시는 분

 

약통을 개봉하면 사탕처럼 비닐포장이 또 되어 있고, 비닐 포장을 뜯으면 영롱한 침향환 모습을 볼 수 있다.

 


늘 그렇듯 몸에 좋은 것은 쓰다.ㅎㅎ 역시나 대상웰라이프 원기 침향환 골드도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한약 맛처럼 굉장히 씁쓸한 맛이었다. 

 

함유된 참향분말의 참향나무는 열대지역이나 야생에서 자라는 귀한 나무 중 하나로 침향(沈香)은 물에 잠긴 향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침향을 태우면 특유의 진한 향기가 나며 예로부터 귀한 원료로 인정받아 왔다.

 

환은 어르신들에게 굉장히 고급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으므로 연배가 있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좋아할 법한 환 세트다. 개인적으로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었기에 섭취를 했다. 가끔씩 생각나면 아내와 하나씩 빼서 먹고 있다. ㅎㅎ

 

 

원기 침향환 골드 (3.75g x 30환)

국내산 사양벌꿀로 빚어 더 귀한 침향환

www.wellife.co.kr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