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카카오 선물하기 생일선물로 받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듀얼 와츄원 NO.9 리뷰

빅범 2023. 6. 28. 05:10
반응형

지난달 형에게 생일케이크를 카카오선물하기로 받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듀얼 와츄원 NO.9를 이번달 초에 먹었다. 개인적으로 밀가루로 만든 케이크보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호하기에 더군다나 그 취향을 잘 아는 우리 형이 나에게 편하게 먹으라고 선물 준 것이다.

 

 


듀얼 와츄원 NO.9 아이스크림 케익은 16가지 베스트 플레이버로 구성된 풍성한 볼륨감의 베스트셀러 케이크이다.

16가지 맛은 다음과 같다.


 

이미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하나의 아이스크림 케익이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민트는 싫어하고, 아내는 좋아하기에 이런 조합은 참으로 나눠먹기 좋은 아이템 :)

 

 


초등학생 입맛인 나는 뉴욕 치즈케이크 맛을 우선적으로 먹었다. 위에 딸려있는 아이스크림 덤이고요^^

 

그리고 엄마는 외계인 맛을 사이좋게 하나씩 빼서 아내와 사이좋게 나눠먹었다. 어렸을 적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을 먹다 채한 기억이 있어 의외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진 않는다..ㅎㅎ

 

아무튼 무더운 더위를 맞이하여 깔끔하게 먹기 좋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듀얼 와츄원 NO.9 칭찬해!


 

 

 

듀얼 와츄원 NO.9(배달가능)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1,000원

gift.kakao.com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