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나의도시, 나의 성심당!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를 맛보다!😋

빅범 2023. 7. 31. 06:40
반응형

몇 달 전 아내 친구들이 우리 집에 놀러 온 적이 있는데 대전에 사는 친구가 특별히 성심당 튀김소보로를 사가지고 맛을 볼 수 있었다. 포장부터 아주 야무지고 맛있어 보이는 모습! 

 

 

아내는 퇴근할 때 까지 나를 기다리고 같이 먹게 되었다! 때문에 식어버린 튀김소보로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약불에 구워 먹거나 에어프라이어 5분간 데우면 된다!

 

여기서 주의할 사항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수분이 빠져나가므로 권장하지 않으며, 조금의 팁이 있다면 물이 있는 물컵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돌린다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야 한다면 물컵과 함께 사용하면 된다!

 

 

각 빵에 맛있는 특징과 귀여운 포장이 되어 있다. 포장지에 새겨진 귀여운 그림을 즐기는 것도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를 더욱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다.

 

두툼한 튀소와 부추 빵을 아내와 사이좋게 나눠먹었다. 

 

 

도톰한 빵 안에 가득한 부추와 촉촉바삭 튀소! 너무나 맛있었다! 급하게 먹느라 따뜻하게 먹지 못했지만 언젠가 대전에 방문한다면 갓 구워낸 따끈따끈한 튀김소보를 즐겨볼 것이다!

 

언젠가는 그날이 다가오기를 기다리며!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