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달콤 부드러운 청정원 라이틀리 마시는 곤약죽 단팥 130g 구매 리뷰

빅범 2021. 2. 5. 11:00
반응형

이렇게 간편하게 단팥죽을 즐기는 방법이 있었다니! 우연히 구매하게 된 청정원 라이틀리 마시는 우무 죽 단팥. 일반 우무 젤리 같이 먹는 것처럼 쭉 짜 먹는 제품이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바로 칼로리..ㅎㅎ 칼로리가 적다보니 가끔씩 부담 없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0~15초 정도 데우고 먹으면 된다.

 


물론 그대로 먹어도 된다. 나는 그대로 쭉 먹어보았다. 겨울이라 살짝 차갑긴 했지만, 차가운 맛의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다.

 


차가웠을 때나 그냥 바로 먹었을 때 팁은 곤약죽 단팥 용기 중앙을 기점으로 주물럭주물럭 해서 덩어리 져있던 단팥이 먹기 좋게 분해되어 입으로 쫙 흡입했을 때 단팥죽이 부드럽게 입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시원한 단팥죽. 나름 매력적인 맛이었다. 꼭 아이스크림 같지만 건강식이라고 해야 할까나? 아무튼 휴대하기도 좋고, 간식처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청정원 라이틀리 마시는 곤약죽 단팥이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