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1am 하루 하나 곤약 젤리 5kcal 단백질 무설탕 저칼로리 간식 - 석류맛 구매 리뷰

빅범 2021. 7. 9. 07:00
반응형

2021.07.08 - [쇼핑 정보 리뷰] - 1am 하루하나 곤약 젤리 5kcal 단백질 무설탕 저칼로리 간식 청포도 10개입 구매!

어제에 이어 오늘은 1am 하루 하나 곤약 젤리 석류맛 후기! 아직 2가지 맛이 더 남아있다. 석류는 말 그대로 은은하게 달달하면서 새콤한 맛이 장점인 석류이다. 다른 맛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간 밋밋한 맛!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곤약

곤약는 칼로리는 거의 없지만 물과 만나면 40배로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든든한 포만감을 준다.  칼로리의 주범인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알룰로스로 달콤함을 더해 칼로리는 확 낮추고 당류도 0g! 부담 없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설탕 대신 젤리의 달콤함을 더하기 위해 리얼 과즙을 사용했다고 한다. 과즙의 달콤함을 담은 하루 하나 우무 젤리로 부담없는 간식타임을 갖아보자! 역시 10개 구매를 했고, 1개 박스에 동봉되어 배송되었다. 

 

HACCP 인증 완료 시설에서 제조
생산은 물론 제조, 가공, 보존, 유통의 전 단계의 위해 요소에 대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과학적인 위생 인증제도,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업체에만 부여되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시설에서 생산되었다.

 




하루 하나 곤약젤리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냉장고에 한시간정도 보관하여 차갑게 먹으면 더욱 탱글탱글하고 곤약젤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