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정보

미세플라스틱 제로! 핸드메이드 맘마 도자기 젖병 220ml, 320ml 리뷰

빅범 2022. 9. 26. 04:05
반응형

출산 후 선물 받은 도자기 젖병! 도자기 젖병도 존재했었다니 참으로 놀라울 따름이다. 그만큼 더 정성을 들이고, 세심하게 만든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신생아 초반에 사용할 수 있는 220ml 용량 젖병과 3개월 이후 양이 늘어났을 때 먹일 수 있는 320ml 구성으로 선물을 주셨다.

 

 

맘마 도자기 젖병은 일반 도자기와 달리 1270℃ 이상에서 세 번 구워져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일반 도자기와 달리 내구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도예가 아빠가 직접 빚은 미세 플라스틱과 환경 호르몬 제로! 20년 경력의 도예가가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하여 최고의 원료만 고집하여 최상의 상품으로만 공급하는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라스틱의 미세한 환경 호르몬에 대한 불신이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볼 만한 도자기 젖병이다.

 

 

타사 와이드형 타입의 젖꼭지(더블하트, 유피스, 그로미미, 스펙드라)와 호환 가능한 제품이며, 도자기 젖병이라서 보온이 일반 플라스틱 젖병보다 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젖병은 납, 카드뮴 외 아기의 건강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환경 호르몬이 절대 검출되지 않는 아기에게 가장 안전한 젖병으로 투명 캡, 젖꼭지 등 시험성적서 인증을 통해 확인받은 제품이다.  도자기 젖병은 내용물이 비치지 않기 때문에 젖병 내부에 눈금이 있어 조금 번거로울 수 있는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다.

 

맘마 도자기 젖병의 무게는 200ml(소) 132g, 320ml(대) 168g로 아이가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분유를 타고 온기를 또한번 잡아줄 수 있는 젖병 덮개도 함께 동봉되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덮개는 다른 플라스틱 젖병에도 잘 활용하고 있는 꿀 아이템이다 :)

 




 

환경을 생각하여 만든 제품이니만큼 포장도 제품의 패키지 상자와 종이 속지만으로 에어캡 포장 없이 견고하게 배송이 된다. 아직 대중성이 떨어지는 제품이지만 그 취지와 활용도는 굉장히 좋기 때문에 소중한 분에게 출산 선물을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