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정보

타요 장난감 자동차 꼬마버스, 핑크퐁 티라노사우루스 자동차 장난감 구매 리뷰

빅범 2023. 1. 16. 08:29
반응형

아들이 이것저것 가지고 놀기 위해서 구매한 장난감 자동차. 일단은 잘 가지고 놀지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 3가지만 구매해보았다. 

 




제품은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타요 장난감과 처음 보는 핑크퐁 장난감 이었다.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생긴 모습이 굉장히 매력저인 모습이다.😍

 

크기는 생각보다 더더 작았다. 카메라 렌즈 뚜껑과 비교했을 때 크기이다. 비교해봤을 때도 굉장히 작은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ㅎㅎ 이미지만 보고 구매하다보니 실제 제품 사이즈는 더욱 작게 느꼈졌는지 모르겠다.

 

타요 패트라는 자동차 장난감은 경찰차로 사이드 미러가 마치 동물 귀처럼 연출된 모습이다. 타요 장난감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강아지 느낌이 나는 장난감 자동차였다.

 

다음으로 핑크퐁 티라노사우루스 자동차이다. 핑크퐁도 생소하짐나 아무튼 공룡 중 티라노사우루스 모습을 한 자동차였다. 새빨간 모습에 조금은 성질이 있어보이는 표정의 자동차. 그래도 귀여운 건 어쩔 수 없다.ㅎㅎ

 

 

마지막으로 잘알고 있는 타요 버스! 실제로 타요 버스 스티커를 붙친 버스도 종종 봤기 때문에 조금은 익숙한 모습의 장난감이다. 굉장히 멀끔하고 착하게 생긴 표정이랄까! 

 

내가 작다고 생각하지만 아기들에겐 적당한 크기일 수 있으니 잘 가지고 놀기 바라며! 아차! 제품은 뒤로 쓱 당기면 태엽이 감겨 앞으로 나가는 제품이다. 작지만 여러모로 귀엽고 매력적인 장난감이 아닐까 싶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