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정보

폴레드 자기주도식 아기 실리콘 흡착 식판! 귀여움과 편의성을 갖춘 폴쿵 식판 구매 리뷰

빅범 2023. 5. 1. 06:04
반응형

작년에 자기 주도식 이유식을 위해서 주문한 폴레드 폴쿵 흡착 식판! 아이에 대한 엄마의 마음처럼 강력한 흡착력으로 식사 중 장난을 쳐도 떨어지지 않으며 엄선된 성분의 플래티넘 실리콘 100% 제작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폴레드 폴쿵 흡착 식판의 뚜껑은 귀여운 곰 모양으로 되어 있어 귀여움을 더해주는 디자인 특징이 있다. 온도 변화에 강한 100% 안전 실리콘 등급으로 백금촉매 공법을 사용하여 환경 호르몬, 기타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열에 강해 다양한 형태의 소독으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폴레드 폴쿵 식판의 사이즈는 228*200*48mm이며, 내경 높이는 30mm다. 제품의 색상은 스트로베리문, 블루베리잼, 치즈옐로우, 버터크림, 뉴트럴베이지, 러블리핑크로 7가지가 있고, 그중 내가 주문한 것은 버터크림이다.

아무래도 아이가 이유식과 간식을 먹는만큼 음식의 내용물이 잘 보이고 확인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일부러 밝은 컬러를 선택하였다.

 

이미지 출처 : 폴레드


 

식판도 뚜껑도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은 뒤집어서 트레이로 사용 가능하며, 아이의 간식을 담을 때 사용할 수 있다.

 

바닥면의 흡착 기능성은 정말 우수하다. 잠깐 식탁 의자에 놓아도 그새 흡착되어 쉽게 떼어지지 않는다. 너무 잘 붙어서 식판을 옮길 때 번거로움이 있지만 사실 흡착의 본연의 기능을 다하는 것이니 그만큼 효과가 좋다고 할 수 있다.

 


폴레드 폴쿵 식판 실리콘 관리

표면 끈적임&이물질
끊은 물에 베이킹소다를 풀어 30초 간 열탕 소독 후 다시 세제로 세척해 사용

색이 배이거나 냄새가 날 때
색 배임 시, 베이킹소다+물, 소주:물(1:1) / 설탕:물(1:2) / 쌀뜨물 중 한 가지 방법을 골라 3시간 정도 담근 후 물로 세척해 3시간 정도 햇볕에 말려준다.

하얀 물 때가 생길 때
식초1 : 물 1의 비율로 담근 후 마른 수건으로 닦고 다시 물로 세척해 준다.

 

아들의 매 식사마다 든든하게 자리하는 폴레드 폴쿵 식판! 흡착의 우수한 기능성 때문에 단 한 번도 엎어진 적도 없고, 귀여운 외형과 고급 실로콘으로 제작되어 있어 정말 잘 쓰고 있는 육아템 중에 하나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