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정보

아이와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평 통통키즈 풀빌라 펜션을 다녀오다,

빅범 2023. 8. 21. 05:44
반응형

이번에 운 좋게 8/15 공휴일에 겹쳐서 쓰게 된 여름휴가. 긴 휴가인데 반해 아직 어린 아들이기에 물놀이 겸 놀이방처럼 신나게 놀 수 있는 풀빌라 펜션을 예약했다. 세 번 만에 시행착오를 거쳐서 저렴한 가격에 구조도 나쁘지 않은 곳을 찾았으니 그곳은 바로 가평 통통키즈풀빌라 펜션이다.

 

통통키즈풀빌라 바로 도착전 인근 백둔계곡이 있는데 이곳에 입실 전 물놀이 하는 계획도 꽤나 좋다. 

 

 

우리가 예약한 방은 몬스터!

몬스터방 스펙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자면, 

객실 - 148.8㎡(45평)
개별 바비큐, TV, 냉장고, 주방/주방식기, 전기/압력밥솥, 전자레인지, 개별 샤워실, 에어컨, 정수기
욕실,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몬스터방 구조는 미온수 수영장, 최신형 정글짐(거실), 방2(침대 有,) 화장실 2이기 때문에 대가족이 와도 사이좋게 방을 나눠 쓰기 좋다. 특히 안쪽 큰방은 화장실이 내부에 있는 구조라 아이가 있는 가족이 사용하기 딱 좋은 방이다!

 

정글짐이 위치한 거실에서 보여지는 방, 화장실, 수영장 복도. 부엌에는 기본적인 식기 외 아이들 식기까지 구비되어 있는 완벽한 곳이었다. 아무래도 아이가 놀 수 있는 것에 포커스를 맞춘 펜션이다 보니 장난감 제외하고도 필요한 아기용품이 많았다.

 

샤워할 때 필요한 헤어캡과 아기 욕조가 있는 것을 보고 ㄷㄷ.. 온실 수영장은 추가금 5만 원을 지불해야지 온종일 따듯한 온도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물은 미지근한 편이나, 수용장 자체 온도가 따뜻한 편이라 아이들과 물놀이하기에 제격이다.

 

이곳은 작은 방. 텐트를 큰방에서 옮겨놓았다. 저 텐트 우리집에도 구매한 제품인데, 뭔가 반갑..ㅋㅋ 아들도 텐트를 알아보고 신나게 들어갔었다.

 

 

우리 아이의 첫 독립 공간 겸 아지트! 인디언 텐트 라이언치프 구매 리뷰

아들의 아지트 겸 독립적인 공간을 선물하기 위해 구매하게 된 인디언 텐트 라이언치프! 아이가 생기면 꼭 사고 싶었던 아기용품 중 하나로 아이가 성장에 알맞은 시기가 되어 목표 하나를 이루

blind513.tistory.com

 

이곳은 아까 화장실이 딸려 있는 큰방이라고 했던 곳이다. 방 2곳 전부 안전가드가 되어 있으며, 각방 및 거실에는 벽걸이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튼도 치면 창밖 뷰가 자연이 담긴 계곡뷰이기 때문에 힐링하기 좋다.  해질 무렵 창문으로 보이는 뷰 모습.

 

 

펜션 정원에도 풀장이 있고, 놀이공간이 있어 아이들이 함께 놀기에 정말 좋은 펜션이라고 할 수 있다. 아들이 감기 기운이 있어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지만 아이들과 동행한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휴가를 보내기엔 더없이 좋은 펜션이라고 할 수 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