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해외여행에 적합한 프롬헤븐 리이슈 슈프림 여행용 힙색 구매리뷰

빅범 2019. 11. 3. 17:43
반응형

어느덧 11월, 이제 2주도 채 남지 않는 결혼식. 다른 준비들은 어느 정도 끝냈기 때문에 신혼여행을 위한 준비를 슬슬하기 시작한다. 나는 해외여행을 가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현재 상태는 심히 쫄보로 되어있다.

해외에서는 치안이 굉장히 취약하여 소매치기를 자주 당한다는 얘기를 들었던 터라 힙색 타입의 가방을 구매하였다. 이것저것 검색하던 중 가격 대비 무난한 슈프림 힙색 제품이 있어서 구매!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 로켓 와우 배송이라는 생겼더라. 배송을 빨리해주기 위한 서비스라고, 늦은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후에 도착하였다..ㄷㄷ 같이 일하는 직원분께 로켓 와우 배송에 대해 물어보니, 달마다 일정 금액 지불하고 이용하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급하게 서비스 해제 신청을 하였다. 다행히 1달간 무상 서비스로 해주는 것이었으며 1달 이후에 자동 해제되도록 접수하였다. 

따란~ 구매한 힙색. 무난하고 질리지 않도록 검정색상으로 구매하였다. 크기는 40*16*9cm이다. 성인 남성 기준 적당히 몸 안쪽으로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 내가 바로 노린 크기이다..ㅎㅎ 신혼여행 시 앞쪽으로 메고, 달러와 여권 등 놓고 다닐 생각이다. 

supreme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앞쪽에는 매수형 포켓이 있다. 쉽게 식별이 가능한 품목을 수납하기 좋다. 리이슈 슈프림 여행용 힙색은 외부 보조 포켓 1, 내부 보조 포켓 1의 수납공간이 있다.

 



다 지퍼 타입이라, 열어놓고 다니지 않는 한 흘릴 일은 없을 것 같다. 평소에도 힙색을 매칭 하여 간편한 물품은 보관하기 용이한 듯싶다. 여행 다녀온 뒤에도 간간히 사용해야겠다 ㅎㅎ

편하게 끈 조절하여 크로스로 메도 되고, 일직선으로 메도 된다. 본인이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대로 메면 끝! 쫄보의 해외여행 과연 무탈하게 다녀올 수 있을까 ㅎㅎ 조금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