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아내가 구매한 BTS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키트 !

빅범 2019. 12. 12. 21:35
반응형

아내가 좋아하는 BTS. 아미 키트라는 것을 주문하였다. 아미 키트 하길래 뭐지 싶었는데 받고 나서 정체를 알았다. ㅎㅎ 패키지는 영화 슬레이트를 응용하여 만들어졌다. 

아미 키트 내용물은 멤버십 카드, 아미 집, 마스킹 테이프, 포스터, 네임택, 배찌, 포토티켓, 리뷰 노트, 유저 가이드북 등이 있다. 슬레이트 디자인과 어우러지는 블랙 컬러.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아내가 제일 좋아하는 RM ㅎㅎ, 방탄소년단에 대해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RM이 리더라는 것은 안다. 그리고 영어도 잘하고 영어 문법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사용한다고 어디서 들었다. (나는 영알 못)

마지막으로 아내의 어여쁜 손이 나온 RM 포토티켓. 국위선양을 정말로 잘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 앞으로 항상 지금처럼 더더욱 승승장구하며,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