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프라다 카슈 (CARSHOE) 스웨이드 앤 패브릭 The Speed 스키너즈 구매 리뷰

빅범 2020. 3. 1. 23:23
반응형

처남도 얼마전에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길에 선물을 사주었다! 제품은 프라다의 하이 브랜드의 더 오리지널 카슈 브랜드이다. 사실 이번에 카슈 브랜드에 대해서 처음 알았던 지라 자세한 내용은 모른다.

제품 패키지는 톡 튀는 색감의 노란색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심플하게 더 오리지널 카슈 로고만 새겨져 있었다. 


각 신발 한쪽씩 비닐 포장이 되어 있었으며, 신발 주머니도 별도로 담겨져 있었다. 쉽게 오염되는 신발의 특성상 고가의 제품을 잘 신지 않는 나로써는 다소 부담감 있는 비주얼. 더군다나 흰 패브릭에 스웨이드로 부분 포인트가 되어 있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야 했다. 하핫; 그래서 아주아주 가끔 아내와 드라이브 할 때나 날씨 좋을때 신기로 결심했다.

카슈 스웨이드 스니커즈의 전체적인 느낌은 기존에 내가 생각하던 프라다의 딱딱한 이미지와 다른 캐주얼한 디자인이었다. 봄, 가을에 딱 신기 좋을 것 같은 디자인! 그러므로 내 취향에 맞는 스니커즈였다 :)

밑바닥에도 로고가 있으며 타이어 질감처럼 느껴지는 고무로 바닥면이 마감되어 있었다.


그리고 신발의 설포와 뒷부분에는 금장색으로 고급스럽게 더 오리지널 카슈 로고가 새겨져 있었다.

브라운 톤의 스웨이트 테두리에 뒷부분 힐탑 부분에 레드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 부담없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매칭이 가능한 것으로 생각된다.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쿠셔닝도 적당하여 걸었을때 편한 느낌을 주었다. 이런데 떼 타면 지우기 조금 힘들던데..ㅠㅠ 아무튼 조심스럽게 가끔씩만 오래오래 신도록 해야겠다. 

왠지 청바지와 슬렉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프라다 카슈 스웨이드 스니커즈! 귀여운 캐주얼 디자인이 참으로 마음에 든다. 정사이즈 260mm으로 구매했음에도 신고 다녔을떄 특별한 불편함은 없었다. 아껴가면서 신도록 해야겠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