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귀엽고 컴팩트한 제이킨 5단 안테나 효자손 구매 리뷰

빅범 2020. 10. 23. 20:09
반응형

아내는 가끔 나에게 등 좀 긁어달라고 한다. 혼자 있을 땐 답답해서 효자손을 사주려고 검색해보니 요새는 안테나 효자손이란 것이 있더라! 그래서 구매하게 된 5단 안테나 효자손이다!


흡사 넓찍한 포크+밭갈기 같이 생긴 제품이다. 하지만 끝마감면은 라운드형으로 곡선처리가 되어 있어 거칠지 않고 시원하게 긁어준다.

그리고 갈고리(?)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는 만년필 같이 생긴 디자인이다. 그리고 클립이 있어 꽂아놓고 사용하기 좋다. 

 




가장 큰 장점은 가볍고 길이 조절이 된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효자손은 원목으로 되어 있고 크기가 어느 정도 있다 보니 적당한 무게감과 휴대가 불편한 점이 있다. 하지만 이 안테나 5단 효자손은 굉장히 콤팩트하여 휴대가 용이하다.

연필꽂이에 있던 컴퓨터용 싸인펜과 크기를 비교해보면 굉장히 아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긁는 갈고리 부분이 넓적해서 그렇지, 길이와 두께는 일반 사인펜과 비슷한 크기와 무게를 갖고 있다.

 

접힌 최소 길이는 16.5cm이며, 5단으로 최대 늘렸을 때는 51cm까지 늘어나 긁고자 하는 위치에 따라 길이 조절을 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 또한 굉장히 저렴하다. 500원 내외의 가격이기 때문에 택배비를 생각하면 한번에 다량을 구매하는 게 좋다. 10개는 좀 오바인 것 같아 여유분까지 해서 총 4개를 구매하였다 :)

어둡게 나와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안테나처럼 안쪽에는 비어있기 때문에 굉장히 가볍다. 또한 메탈이 견고하여 꽉 쥐었다고 해서 파이고 이런 수준의 마감이 아니다. 

아내 덕분에 신박한 효자손을 알게 되었고, 와, 세상은 정말 변하고 기발한 제품들이 많구나를 새삼 느꼈다. 처음엔 장난감 같아 보여 뭐지 했지만,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보니 예전부터 우리가 알던 원목 효자손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꼈다. 요즘처럼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분들이라면 콤팩트한 5단 안테나 효자손을 사용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한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