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이거 하나면 작은 드라이버는 필요 없다! 만능 20개입 다이소 미니 사이즈 드라이버 세트 구매 리뷰

빅범 2021. 1. 17. 11:03
반응형

구매한지는 조금 됐지만 뒤늦게 후기를 올린다. 노트북 수리 때문에 미니 사이즈 드라이버가 필요해서 동네 다이소를 방문하여 구매한 미니 사이즈 드라이버 세트이다.  다이소 제품인 만큼 가격도 착하고 실속 있는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원래 미니 + 드라이버로 한개만 사려고 했는데 저렴한 가격대에 20개입 드라이버 핀과 렌치 소켓이 있는 세트 구성이 있었다. 당연히 이 녀석에게 시선이 갔고,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다.


렌치 소켓에는 자석이 있어 허술하지 않으며, 20개입 종류로 크기별로 다양한 +, - 드라이버가 있다. 

 

처음 의도한대로 무턱대고 미니 드라이버 + 한 개를 샀으면 낭패를 볼뻔하긴 했다. 다 비슷할 줄 알았던 미니 사이즈 드라이버 구멍이 정교하게 천차만별이었기 때문. 다행히 미니 사이즈 드라이버 세트에 적합한 구성이 있어 사용할 수 있었다. 휴..


맞는 드라이버를 선택하여 꽂아주기만 하면 끝! 렌치 소켓 하단부는 겉도는 것처럼 계속 회전이 되는데 드라이버를 조일 때 렌치를 잡고 돌릴 때 손으로 잡기 편하기 위함이다. 즉, 겉도는 부분을 한 손으로 잡고 나머지 한 손으로 렌치를 제자리에서 회전만 시키면 된다는 것! 

 

20개입. 3천원인데 굉장한 가성비이다. 이렇게 미니 사이즈 드라이버는 힘을 많이 주어 사용하는 일이 드물기 때문에 부실함 없이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점점 공구 장비들을 하나둘씩 채워나가니 마음이 부자 되는 느낌이랄까..ㅎㅎ;;

 

아무튼 급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찾을 때는 다이소가 최고인 것 같다 :) 물론 일부 제품은 가격이 저렴해서 품질이 떨어지는 게 있으니 잘 확인하고 구매할 것을 권장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