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정보

무더운 여름 강한 햇빛에서 피부 보호를 위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A 90g 구매 리뷰

빅범 2021. 5. 29. 09:00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면서 해가 길어지고, 퇴근 후 운동을 할 때 햇빛이 너무 강해서 구매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크림! 원래 선크림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요 근래 건강을 위해 외부에서 자전거를 타다 보니 자연스럽게 햇빛에 많이 노출이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소량의 사은품 함께 구성된 제품!

제품은 직접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를 하였는데, 직접 찾아보며 구매한 선크림이 이번이 처음이라 알게 된 것인데, 선크림의 대부분 용량은 50~10ml 내외로 굉장히 아담한 크기였다.

 

이것저것 찾아보니 가장 인기있고 대중적인 선크림의 용량은 50ml이며 가격대는 1만 원에서 2만 원 내외로 적당히 부담 없는 가격선의 브랜드가 인기가 있었다.

 

내가 구매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는 2만원 초반대 가격과 90g(ml) 용량이다. 용량 대비 가격대가 굉장히 준수한 편!


제품의 간단한 특징이라면,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보습, 진정 케어를 해주면서도 광노화를 유발하는 UVA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01 땀에 강한 아우캉부스터 EX 기술

땀과 물을 만나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표면을 보호한다.

02 물에 강한 수퍼워터프루프

땀과 물에 강한 지속 내수성

 


젤 타입이라 그런지 굉장히 흡수가 잘 되고 촉촉하게 잘 퍼지는? 그런 느낌이었다. 선크림을 바르다 보면 하얗게 뜬 것처럼 보이는 제품이 있는데 이 제품은 바르기 전과 바른 후는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의 커버력이었다. 

 

이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피부 커버를 어느 정도 하기 위한 목적이 있는 분들에겐 안 맞을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유통기한은 2년 정도로 굉장히 넉넉했다. 운동은 꾸준히 할 예정이니 당연히 2년 안에는 다 쓰겠지?ㅎㅎ 아내랑 같이 쓰니까 더더욱 걱정이 없다! 일단 15ml의 소량의 샘플만 아내와 사이좋게 바르고 있다. 

SPF50+ PA++++이며, 슈퍼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해주고 항산화 성분인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뜨거운 태양열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적외선 태양열
- 적외선(열)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에 도움
- 적외선(열)에 의한 보습 지속 효과에 도움

자외선 태양광
-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예방 효과에 도움

햇빛은 피부 노화에 굉장히 직접적이라 하나둘씩 신경 쓰게 되는 요즘, 구매 전 이것저것 찾아보니 보통 5월 말~6월 말에 가장 많은 수요가 있는 통계를 볼 수 있었다.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하나둘씩 챙기게 되는 현시점... 더욱더 파이팅하자..!!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