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아늑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 연출! 홈플래닛 LED 벽시계 미니 구매 리뷰

빅범 2021. 11. 10. 06:00
반응형

우리 집엔 따로 시계를 두지 않았다. 휴대폰 시계만 보다 보니 딱히 필요성을 못 느꼈는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겸사겸사 구매하게 된 홈플래닛 LED 벽시계!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 후 바로 다음날 칼 배송받았다!

 

 


제품의 구성은 탈착형 거치대, LED 시계 본체, USB 어댑터,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다. 시간 맞추는 방법은 지금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데 설명서대로 누르면 어렵지 않게 세팅을 할 수 있다.

 

다만, 온도와 시간이 일정기간 변환되면서 보이는 방식과, 시간만 고정적으로 보이는 방식 등 설정에 따라 LED 시계 표시하는 방식이 다르니 참고하자!

 

 

반응형

 

 




기본 건전지는 들어가 있어 USB 어댑터선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세팅되어 있는 시간을 그대로 기억해놔서 전원을 켜도 그대로 시간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설치 공간은 주방과 거실에 있는 홈카페장 선반에 맨 위에 올려둘 것이 때문에 선 자체도 숨기기 용이했다. 어댑터에 전원 전원 콘센트를 잘 연결하여 전원 연결!

 

제품은 탁상용처럼 거치형으로 사용할 수 있고, 벽시계처럼 뒷면에 홈을 이용하여 본인의 활용도에 따라 설치를 할 수 있다.

 

 

어두운 밤에도 다소 밝게 느낄 수 있는 정도의 밝기이니 잠잘 때 마주 보는 곳에 두면 경우에 따라 부담스러울 수 있는 밝기이다.  반대로 간접등 역할도 하기 때문에 나처럼 거실 중앙 쪽에 두면 밤에 물을 마시거나 화장실로 갈 때 간접등 역할을 해주어 좋을 수 있다.

 

아내와 식사를 하는 테이블 카페장 상단에 올려놓은 모습. 늦은 밤 은은하게 빛을 밝혀주어 간접등 역할도 톡톡해주고,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어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