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귀엽고 깜찍한 가성비 좋은 미니팝 스탠드 구매후기

빅범 2019. 2. 20. 1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단에 인테리어 소품 하나 구매했습니다:) 바로 미니팝 스탠드입니다.다름이 아니라 저는 주로 컴퓨터를 늦게까지 하고, 자기전에 어두운 방안에서 휴대폰을 이것저것 보다가 잠들거든요.근데 컴컴한 방안에서 휴대폰만 쳐다보면 눈에 안좋다고 하여 가성비 좋은 스탠드를 찾게 되었습니다.사실, 저는 6년전인가 시력이 안좋아서 라식을 했었거든요. 1,2년 전부터 한쪽이 0.2정도 떨어져서 걱정이 많습니다.ㅠ_ㅠ습관은 쉽게 못 고치겠고, 휴대폰을 사용할때 조금이라도 눈을 보호하고자 스탠드를 사용하고자 마음 먹었습니다.

열심히 서칭을 하던 후보 3가지가 있었지만,

그래도 나중에 다른 곳에 매칭해도 손색없는 이녀석을 구매하게 됐죠.ㅎㅎ

8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하게 인테리어 매칭이 가능합니다.

(핑크, 오렌지, 옐로우, 민트, 라임, 블랙, 브라운, 화이트)

 


미니팝 스탠드 구매 좌표

https://c11.kr/5vbt


저는 흰색빛 보다 노란색 전구색이 좋아서 전구색상(3000K)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 개봉을 하게 되면 간단하게 조립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파손없이 깔끔하게 잘 왔네요.

안에 설명서도 첨부되어 있어 어렵다면 보시면서 조립하시면 됩니다.

저는 예전에 스탠드 조명을 조립한 적이 있어 굳히 설명서를 보지 않고 후딱 조립했습니다 :)

미니팝 스탠드 갓과 소켓링으로 고정 후 위에서 바라본 모습

갓은 아래위로 뚫려 있으며 전면부분은 쭉 둘러진 형태입니다.


똑딱이 스위치도 있어서 ㅎㅎ 편해요.

일부로 건전지로 사용하는 것 말고 전기로 쓰는 것을 골랐습니다. 건전기 사고 갈고 하는것도 은근 귀찮은 일이더라고요 ^^;;

조립하고 이불 옆 철재 옷장에 매칭한 모습

이거 근데 꽤나 밝은 편이더라고요. 놀랐습니다. 그래서 천 같은걸로 살짝 덮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잠자기 전 캄캄한 방안에서 휴대폰 만질 일은 없겠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저 나름대로 눈을 보호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가격대비 디자인, 성능이 좋아 후기 남깁니다.

그럼 모두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