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간편한 찜기 실화냐? 전자렌지용 찜기 라면용기 후기

빅범 2019. 2. 21. 22:45
반응형

 

이것은 주문한지 어느덧 4개월 정도가 지난 제품입니다.

자취를 하다보니 찜기 같은게 따로 없다보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찾다 이것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플라스틱이 열에 가하면 환경 호르몬이 나오기 때문에 민감하시죠?

저 역시 그래서 이것저것 찾다가 이 제품은 한국 생활 시험 연구원에서 유해물질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신뢰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1+1 제품이라 옵션 소형1+1중형 찜기 아이보리로 주문하였습니다.

1인 가구 특성상 큰 찜기를 사용할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아서요.

그리고 가장 무난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

전자렌지용 찜기 구매 좌표

https://c11.kr/5vtf

외형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크기도 딱 적당하고요. ㅎㅎ

제품 수령시 손잡이는 간단하게 체결하여 조립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녀석이 채반인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사용할때 찜기 바닥면에 물을 조금 붓고, 얹혀놓습니다.

조리 품목에 따라 채반을 넘치게도 물을 붓는다고 되어 있네요!

저는 짝꿍 어머님이 보내주신 고구마가 조금 있어 테스트 삼아 사용했습니다.

고구마를 깨끗히 세척 후 찜기 아래 물을 어느정도 부었습니다.

 

전자레인지 외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 사용금지

- 식기 세척기, 자외선/적외선 소독기, 전자레인지, 열탕소독 모두 가능합니다.

- 냉장고 및 냉동고 보관해도 안전합니다.

- 환경 호르몬 없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 안전합니다.

간단하게 정리된 전자렌지용 찜기 특징입니다.

전자렌지용 용기 사용법이 따로 있을까요?ㅎㅎ

그냥 쉽고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리면 딱이죠!

라면 조리 같은걸로는 해봤는데 고구마는 처음이라,, 5분 단위로 끊어서 돌렸네요.

대략 10-15분 내외로 돌리면 먹기 좋게 데워졌습니다 :)

오늘 전자렌지님께서 열일하시네요. ㅎㅎ

이런 찜기 용기는 정말 귀차니즘이 가득한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저 포함)

남자분들 뽀글이 끓일 줄 아신다면,, 용기로 끓이는 건 정말 누워서 떡 먹기입니다.

뚜껑은 꼭 닫아서 돌려주셔야 돼요!

그래야 열이 골고루 퍼져서, 수분(국물)이 쫄거나 하지 않거든요. ㅎㅎ


쫄보라서 몇차례 끊어 돌리고 드디어 완성된 군고구마! ㅎㅎ

너무나 뜨거워서 뚜껑을 열고 한동안 식혔습니다. 참 신박하고 간편한 아이템이네요.

채반 아래 쪽은 약간의 높이감을 주어 물을 부었을시 채반을 넘치는 것을 어느정도 잡아줍니다. 

하지만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조리 품목에 따라 채반이 넘치도록 물을 붓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군고구마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격 우수, 품질 우수, 덤으로 무배 & 1+1 이벤트!

제 리뷰보다 제품 상세를 보시면 제품 품질에 신경썼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다양한 조리법에 따른 사용법도 꼼꼼히 기재되어 있고요.

무엇보다 판매자님의 사업 이념이 멋진 것 같습니다.


물건 판매에만 목적을 두지 않고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전국 대형마트 및 홈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라고 기재 되어있네요.

 

저도 한때 가구 온라인 판매를 했던터라, 저런 코멘트를 적는 것은 참으로 많은 용기 갖고 쓸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요즘 소비자분들은 워낙에 깐깐하고 가격대비 품질을 원하기 때문이죠.

 

덕분에 판매자의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죠..ㅠㅠ 온라인 초창기 시장과는 달리 현시점 온라인 판매는 진짜 레드오션입니다.

 

다들 마진 많이 본다고 생각들 하시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한 업체가 허다하죠. 쓸데없는 얘기로 흘렀네요.

 

아무튼 4개월 사용후기! 만족하고 만족한 가성비 뛰어난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