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정보/IT 정보

인스타그램(instagram) 스토리 하나에 사진 여러장 겹쳐서 올리는 방법!

빅범 2021. 12. 10. 05:59
반응형

인스타 스토리를 하다 보면, 한 스토리 안에 여러 개 사진을 넣은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물론 그렇게 생긴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한 것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여러 장의 사진을 한 스토리에 불러와서 적용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방법은 아이폰, 안드로이드와 거의 흡사하다고 하니 전체적으로 한번 훑어보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것이다.

 

① 먼저 인스타 실행 후 우측 상단의 + 게시글 등록 버튼을 클릭한다.



② 하단의 메뉴가 나오면 스토리를 클릭하여 앨범에서 사진을 한장을 불러온다.

 


④ 처음 불러왔던 사진은 모서리 부분을 손가락으로 좁혀주면 크기 조정이 된다.(추가 사진을 보여주기 위해 조정했음) 이후 상단에 얼굴 아이콘을 클릭해준다.


 

반응형

 

 




⑤ 하단의 아이콘 리스트가 나오는데, 하단으로 한번 정도 내려가면 사진 두 개 첨부 아이콘이 나온다.(아이콘, 안드로이드 유사한 이미지로 뜬다.)


 

⑥ 그럼 좌측 이미지처럼 추가 이미지가 붙여진다.(테스트를 위해 동일한 사진 적용) 역시 사진의 모서리 부분을 손가락으로 좁혔다 펴주면 크기가 조정이 되므로 적절히 배치해주면 된다. 

 

위 방법을 반복하여 추가 이미지를 적용하면 한 스토리 안에서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 번에 게시할 수 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