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정보

출산 후 상처에 부담없이 편안한 마더케이 미라클 산모패드 10매X4팩(총40매) 구매 후기

빅범 2022. 4. 3. 06:26
반응형

오늘도 어제에 이어 산후조리원에 들어가기 위한 출산용품 준비물을 구매했다. 산모패드는 출산 후 분비물(오로)을 받기 위한 위생용품으로 자궁 안에 고여 있던 혈액과 자궁벽에서 탈락된 점막, 세포 등 찌꺼기들로 이루어진 분비물이 나오게 되는데 이때 사용하기 위한 필수 출산용품이다.

 

 

빠른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의 마더케이 허니콤 수유패드 120매 구매 후기

슬슬 출산 준비를 위해 아내가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 필요한 용품을 하나둘씩 구매하고 있다. 그중 오늘 포스팅으로 남길 것은 마더케이 허니콤 수유패드이다. 1개를 주문하면 총 120매가 들어

blind513.tistory.com

 


1팩당 10매가 들어 있어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방수포장으로 1매씩 휴대하며 가지고 다니기도 용이하다. 

 

산모 패드와 생리대 대형(오버나이트)와 비교한다면?

개인차가 있지만 생리대는 생리형을 흡수시키기 때문에 오로를 흡수하기에 길이나 넓이가 크지 않아 출산 후 많은 양의 오로를 받아내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비용적인 부담이 큰 편이다. 때문에 산모패드는 출산 후 배출되는 많은 양의 오로를 받기 위해 적합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출산 후 회음부 상처보호와 예민해진 피부의 산모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순면 감촉 패드와 향상된 통기성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더케이 미라클 산모패드!

 




순면 감촉 패드는 자극을 최소화하여 상처에도 부담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 엠보 에어홀로 향상된 흡수력과 향상된 통기성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점도 높은 다량의 오로를 뭉침없이 빠르게 흡수시켜주며 사용 후에도 슬림한 두께가 유지되며 375mm의 안정감 있는 길이와 150cm 넓은 와이드 사이즈로 뒤척임에도 샐 걱정이 없다.

 

넓은 와이드 사이즈와 순간 흡수층으로 뒤척임에도 샐 걱정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더케이 미라클 산모패드. 산후조리원 출산 준비물을 하나씩 준비하니 마음이 든든해지는 느낌이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