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정보

2022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 공용 소형 2단계 여름용 기저귀(4~8kg) 구매 후기

빅범 2022. 10. 23. 05:17
반응형

부모님께 선물로 받았던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기저귀. 처음에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했던 군 기저귀를 사용했다가 하기스를 써보니 더욱더 만족감이 커서 갈아타게 되었다. 

 

제품은 이름 그대로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매우 적합한 시리즈로 여름철 우리 아이 피부를 지켜줄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기저귀다. 여름 의류에 많이 사용되는 라이오셀 섬유를 네이처 소프트 안 커버와 숨 쉬는 구조로 기저귀 온도를 2℃ 낮추어 쾌적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1팩단 76매가 들어가 있어 쿠팡에서 2팩씩 구성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하였다.

 

패드는 더욱 얇고 흡수력은 2배가 빠르게 하였으며 고통기성 소재로 공기를 자유롭게 통과시켜 습한 여름에도 통기성이 우수하다. 귀여운 패턴이 있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 기저귀.

 

 

또한 정상일 때는 노란줄, 소변이 묻었을 때 파란색으로 변하는 소변 알림 줄로 직관적인 확인이 가능하여 교체시기를 쉽게 알 수 있다.

 




뒷샘 방지 포켓이 있어 묽은 대변을 봤을 때 빈틈없이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아무래도 육아할 때 하루에도 몇 번 반복해서 채우다 보니 금방 익숙해지는 착용법. 다만 아기가 얌전히 있어주느냐 아니냐에 따라 난이도가 다를 것이다😂

 

 

두 겹의 다리 밴드에 부드러운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판테놀과 유래 시어버터 성분 함유 로션이 아기 피부를 보호해준다. 2단계 소형은 한달 무렵부터 4~8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기의 성장은 개인차가 나기 때문에 체중과 조임 정도를 확인하면서 단계별로 갈아다는 게 좋다. 

 

우리 아들같은 경우는 체중이 8kg 미만인데도 불구하고 꽉 죄는 느낌이 강해서 3단계로 미리 넘어가서 넉넉하게 착용한 지 꽤 지났다. 그만큼 아기의 체중 및 체형에 알맞게 판단하여 구매하는 것을 추천!

 

어느 여름날, 새로 바뀐 기저귀를 착용하고 꿀잠을 자고 있던 아들의 모습이다. 허벅지가 어찌나 금방 튼실하던지 확실히 남아라서 그런지 근육량 발달이 빠른 것 같다. ㅎㅎ 

 

날이 싸늘해지는 요즘, 꾸준히 하기스 여름용 기저귀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는 아들. 굉장히 만족스럽고 트러플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