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굽네치킨 남해대첩 SET(남해마늘바사삭+리코타&브리시카고피자+콜라1.25L) 내돈내산 리뷰

빅범 2023. 5. 14. 06:09
반응형

아내와 오랜만에 치킨과 피자를 시켜 먹었다. 픽업가기도 너무나도 좋은 집앞쪽에 있는 굽네치킨에서 포장 주문을 하여 직접 픽업을 다녀왔다. 

 

메뉴는 굽네치킨 남해대첩 SET(남해마늘바사삭+리코타&브리시카고피자+콜라1.25L)이다. 우리 부부에겐 과할 수 있는 양이지만 어차피 남은 거 보관해 놨다가 추가로 먹으면 되니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리코타&브리시카고 피자의 먹음직스러운 자태. 리코타&브리시카고 피자는 4가지 프리미엄 치즈(리코타, 브리, 모짜렐라, 체다)로 부드러운 갈릭 버터 폴드치킨 토핑이 듬뿍 치즈케이크 무스&딥디쉬 도우로 에지까지 특별한 매력을 가진 피자다.

 

다음은 남해마늘바사삭 콤보!
[굽네 X남해군] 마늘농가 돕기 상생 프로젝트로 고소한 구운 마늘 풍미 가득! 100% 남해마늘을 사용한 굽네의 새로운 바사삭 치킨이다. 구운 마늘 토핑과 알블링 소스로 더 다채로운 마늘맛을 느낄 수 있다.

※ 경상남도 남해군의 남해마늘은 청정 해풍을 맞고 자라 마늘 고유의 향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싸한 맛이 특징

 


굉장히 든든한 양의 굽네치킨 남해대첩 세트!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다. ㅎㅎ

 

조금은 짬조름하여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고, 고구마 무스 느낌의 맛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의 리코타&브리시카고피자! 피자 두께도 조금 있는 편이라 한 조각 한 조각이 굉장한 포만감을 느끼게 해 준다.

 


굽네 *알블링 소스와 함께 남해마늘 바사삭 치킨을 찍어 먹으면 더욱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늘의 은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어 느끼함을 최대한 잡아주었다.

 

*알블링 소스: '알'싸한 '알'리오(마늘)가 블링블링

 

역시나 우리 부부는 입이 짧은 관계로 몇 점 먹고 남기고 말았다. 물론 맛이 없어서가 아니고, 너무나 배가 불러서! ㅎㅎ

양도 꽤나 많고 든든한 세트 메뉴이기에 나중에 또 한 번 먹어봐야겠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