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세련되고 부드러운 사용감. 종량제 무소음 페달휴지통 5L 10L 20L 구매후기

빅범 2019. 9. 24. 21:01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것은 무소음 페달 휴지통. 용량은 다양하게 있는데 집에 사용하는 쓰레기 종량제 봉투는 주로 10L를 사용하여 종량제 봉투를 낄 수 있는 휴지통을 찾던 중 구매하게 되었다.

그중 무광 스텐, 화이트, 블랙, 레드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지만 가장 무난하고 예쁜 화이트 컬러로 주문하였다.

제품 수령 후 개봉한 모습. 택배박스는 따로 찍어둔 것이 없었는데 파손 없도록 큰 박스 2중으로 꼼꼼하고 견고하게 포장하여 하자 없이 깨끗하게 배송된 모습이다. 흰색이 마치 영롱해 보이기까지 하다^^;;

페달 휴지통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발을 이용하여 휴지통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장 큰 특징인 천천히 닫히는 댐퍼가 장착되어 뚜껑이 열리고 닫힐때 굉장히 부드럽게 닫혀 소음이 없다.

댐퍼의 부드러움

그리고 내부 바스켓 2중 와이어로 쓰레기 종량제 봉투 입구부분을 잡아주면 딱 맞는 휴지통이 된다. 이전에 사용했던 휴지통은 입구도 넓적하고 높이가 낮아서 쓰레기봉투를 제대로 낄 수 없었고, 낮은 탓에 쓰레기를 많이 넣지를 못했다.

하지만 이젠 그런 걱정은 없을듯 후훗

따란, 미리 20매 구매해놓은 종량제 봉투 10L! 하나 테스트 삼아 끼어보도록 하자.

내부 바스켓 2중 와이에서 입구 부분을 잘 맞게 껴주어 펼치게 되면 입구 쪽에 딱 맞게 떨어진다. 후기에는 10L 봉투가 안 껴진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차분히 잘 끼면 된다. 나도 급하게 하느라 대충 끼웠지만 꼼꼼히 와이어에 타이트하게 잡아주면 찰떡같이 맞을 것이다!


종량제 봉투와 합체한 모습. ㅎㅎㅎ 10L 봉투를 꽉차게 사용하는데 무리 없는 높이다.

화이트톤이 굉장히 고급스러웝고 예뻐 보인다. ㅎㅎ 원래 집 벽지에 어울리게 블랙을 살까 했는데 화이트로 잘 선택한 것 같다.

부드러운 댐퍼. 페달을 밟아서 쓰레기를 툭 넣고 쿨하게 뒤도 돌아보지 않고 가면 스르륵 천천히 뚜껑이 닫힌다. 꽤나 가성비 좋은 퀄리티 제품인 듯싶다. 디자인 역시 빠지지 않아 인기 있는 이유를 알 것 같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없이 클릭이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