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살림의신 - 원목 수저세트 구매 리뷰

빅범 2020. 4. 22. 22:47
반응형

우리는 원목 숟가락, 젓가락을 주로 사용한다. 쇠로 된 것보다 더 그립감도 좋고 예뻐서일까 예전부터 쭉 원목 수저세트를 사용하고 있다. 전에 구매했던 옻칠한 원목 수저세트는 사용한 지 1달도 채 되지 않아 칠이 벗겨지고 외관상 보기가 안 좋아져 재구매를 하게 되었다. 


이상하게 옻칠된 수저세트가 더 비싸고 좋아보였는데,, 어째 저렴한 것보다 더 쉽게 칠이 벗겨지고 해서 많이 아이러니했다. 원목 수저세트는 그만큼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한다. 수분에 닿으면 안 좋기 때문에 도료 마감을 하긴 하는데, 이게 아무래도 설거지를 하다 보면 조금씩 벗겨진다고 하여, 부드러운 천 같은 것으로 살살 문질러 씻겨내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사실 그렇게 사용하기엔 너무 번거롭고, 적당히 가격대 저렴한 제품으로 여러개 구매했다. 이것 또한 칠이 언젠간 벗겨지겠지만 소모성으로 산다고나 할까..ㅎㅎ 원목 수저세트 감성을 버릴 수가 없다..ㅋㅋ 4개 세트를 구매했지만 배송비 포함 9,500원 돈이다. 이 정도면 양호한 것 아닐까 후훗


마감도 깔끔했고, 원목 모양의 하자도 보이지 않았다. 지금 며칠째 잘 사용하고 있다. 칠이 짙고 깔끔해서 꽤 오래 버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원목 수저세트는 너무 비싼 거 사면 손해라는 경험을 했다. 손해를 안볼려면 부지런히 관리를 잘해야 한다는..ㅎㅎ 그래도 다 먹자고 사는 건데, 적당히 편한 게 좋다. 적당히 가성비 좋은 녀석들도 주기적으로 구매하면서 사용하면 그게 더 스트레스가 적을 것 같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