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서양배 여름 순면 잠옷, 요루면 러브 하트 순면 잠옷 파자마 세트 구매리뷰

빅범 2020. 5. 20. 23:25
반응형

어느덧 조금씩 무더워지는 날이 다가오고 있다. 자연스레 집에서 입던 가을, 겨울 잠옷도 바꿔야 할 때. 아내는 특히나 열이 많기 때문에 먼저 여름용 잠옷을 구매하였다. 잠옷은 이전에도 구매했었던 곳에서 구매를 하였고, 여름 잠옷 종류도 꽤 있었기 때문에 아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골랐다.


먼저 러브 하트 순면 잠옷 세트. 이것은 토끼 귀 같이 귀여운 머리띠가 함께 있는 파자마 세트이다. 여성분들이 세안을 할 때 사용하기 용이한 구성이었다. 처음에 사은품으로 준 것인 줄 알았는데 구성품이었던 것.. 굿굿 :)

그리고 또 하나 구매한 것은 반팔, 반바지 타입의 서양배 순면 잠옷 세트이다. 이 제품에도 구성품이 있는데 동일한 서양배 패턴으로 된 눈 안대가 있다. 안대를 끼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파자마 세트 :) 

먼저 직접 수령하고 가장 놀랐던 제품. 러브 하트 순면 잠옷. 이게 진짜 잠옷의 질감이 굉장히 보들보들해서 아내도 굉장히 만족하고 좋아했던 잠옷이었다. 나 역시 이런 동일한 재질 잠옷이 있다면 사고 싶다 ㅠㅠㅠ 그리고 분홍색 잠옷으로 아내에게도 너무 잘 어울리고, 러블리해 보인다. ㅎㅎ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핑크, 블루가 있다. 재질이 부드러운 만큼 다른 색도 추가로 구매할 생각이다. 진짜 잠깐 만져봐도 부드럽고 자꾸 입고 싶게 만드는 잠옷이었다:)


주머니는 상의에 포켓 주머니만 있다. 아무래도 가볍고 얇은 재질이기 때문에 바지 주머니는 없는 것 같았다.

 




다음 서양배 순면 잠옷 세트. 딱 봐도 귀엽다. 반팔 반바지 잠옷이 노란 색감의 패턴이 더해지다 보니 더욱더 활발하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더위를 잘 타는 아내에게 가장 좋은 잠옷이 될 듯. 이 제품 질감은 하트 파자마처럼 부드러운 재질은 아니였다. 통풍이 잘되는 마 같은 질감이랄까.

아내에게 귀여운 여름 순면 잠옷을 사주고, 나도 사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지만,,,,,,예쁜 게 없고. 종류도 없다... 남자라서 슬퍼요 ㅠㅠㅠ 흐엉 뭐 딱히 필요한 건 아니지만 같이 커플로 입고 싶었긴 했는데 많이 아쉽다. 나중에 좋은게 있다면 한 세트라도 구매해야겠다. 잠옷을 입어 버릇하니 안 입으니 너무 허전하긴 하다..ㅎㅎ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