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정보/IT 정보

여행을 못가지만 세상 어딘가의 창밖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Window Swap(윈도스왑)

빅범 2020. 9. 21. 19:24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답답한 일상. 해외여행도 못 가는 요즘, 방에서 세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신박한 사이트가 있다. 그것은 바로 윈도 스왑(WindowSwap) 

 

WindowSwap

Open a new window somewhere in the world

www.window-swap.com

위 링크를 클릭하면 윈도우스왑에 접속하게 되고, 정중앙에 위치한 Open a new window somewhere in the world 버튼을 클릭하면 새창이 뜨는데, 그것으로 다양한 세계 창밖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현재 이곳은 어두운 저녁이지만, 다른 곳의 창밖은 햇빛이 쨍쨍 비춘다. 해외여행이라고는 신혼여행이 전부인 나...ㅎㅎ 세계 곳곳 누군가의 창밖을 5-10분 정도 감상할 수 있다. 다른 창밖 풍경이 궁금하다면 화면 하단에 위치한 Open a new window somewhere in the world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내 취향인 창밖 풍경만 캡쳐해서 담아본다. 중간에 해외의 광장인지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하고 다니고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진짜 움직여서 정말 창밖 풍경을 감상하는 간접적인 기분을 준다. 또한 사운드까지 함께 들리기 때문에 집에서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신박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


ㄷㄷ 저것은 피라미드? 정말 다양한 나라의 창밖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 같다. 각기 다른 특유의 건축물과 풍경들. 사람 붐비는 곳을 갈 수 없지만 모니터로나마 여행을 떠나보는 기분이다.

다양한 창밖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뛰놀며 쉬고 있는 고양이나 댕댕이도 만나볼 수 있다..ㅎㅎ 정말 랜션 세계여행이다. 거리에 오가는 사람도 볼 수 있고 진짜 신기하다. 코로나 19로 우울해진 일상. 가끔은 윈도우스왑(windowSwap)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