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집안 가득했던 책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하디 삼나무 5단 1200 원목 책장 구매 리뷰

빅범 2021. 3. 11. 11:00
반응형

본가에 책이 많아지면서 구매하게 된 하디 삼나무 5단 1200 원목 책장! 대중적인 가로 1200mm의 5단 짜리 책장으로 굉장히 많이 사용되고 있는 규격이다. 중간에 칸막이 없이 2칸으로 된 타입도 있지만 책을 많이 수납했을 때 책장 수납칸의 하중 부담감이 올수가 있다고 판단하여 3칸으로 나눠진 책장을 구매했다.

 


가구 배송은 물류업체에 따라 하루전 혹은 당일 오전 일찍 담당 기사님이 전화를 주시는데 이곳 배송기사님은 몇일전서 부터 미리 연락을 주셨다. 기존에 있던 낮은 책장에 책을이 빼곡히 수납된 상태로 미리 연락을 줘야 책장 자리를 만들 수 있다과 배송 메시지를 남겨놨는데 기사님이 꼼꼼하게 체크해주신 것 같다.

 

책장 하단부분에는 걸레받이가 있어 무게감이 있고 안전감있게 사용할 수 있다.

원목 가구를 구매시 유의할 사항은 옹이가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원목 특성상 있는 부분으로 하자가 아닌 점을 알아야 한다. 예전에 온라인 가구를 2년 동안 잠깐 판매한 적이 있는데, 의외로 원목의 옹이를 하자로 걸고 넘어지는 분들이 있다.

 

제품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다. 원목 책장을 잘 검색해보면 저가 책장도 많이 있는데 그만큼 마감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나름 너무 저렴하지 않는 적당한 가격선의 하디 삼나무 5단 1200 원목 책장을 구매하게 된 것! 

 

하디 삼나무 5단 1200 원목 책장를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판매자가 원목 제품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원목 가구에 대한 품질은 이미 믿어 의심치 않을 수 없었다.


일반 PB, MDF 로 제작되는 가구가 아닌 원목 합판으로 작업하는 원목 가구들은 직접 꼼꼼히 작업해야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있는 원목 제품은 그만큼 품질이 우수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왼쪽에는 걸레질을 전체적으로 한번해서 물기가 묻어있는 상태..ㅎㅎ 아무래도 원목 가구 제작하고 공장내에서 바로 포장 후 배송 되서인지, 원목 가루가 꽤 묻어 있었다. 그러니 수령 후 전체적으로 물기를 조금 머금은 손걸레로 전체적으로 싹 닦는 것을 권장한다.

 

책장 자체에 무게감도 있고, 가구를 놓고 보니 피톤치트 향이 방안 가득 채워짐을 느낄 수 있었다. 집안에서도 잠시나마 자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매력! ㅎㅎ 일정 기간 지나면 향이 빠지긴 하겠지만, 그만큼 자연적인 자재를 활용한 것이라 거부감이 덜하다.

 




집안 가득 찼던 책들이 하디 삼나무 5단 1200 원목 책장에 한번에 수납이 되는 순간! 솔직히 이렇게까지 다 수납할 줄은 기대안했는데 굉장히 많은 양의 책들이 빽빽히 수납이 되었다.

 

복잡했던 책들이 듬직한 원목 책장 하나 때문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셨다. 헤헤. 나름 고심해서 주문해드렸는데 마음에 들어하시니 더 뿌듯한 이 기분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