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정보/카페24

카페24 채널관리 네이버 쇼핑 입점 신청하는 방법

빅범 2021. 3. 25. 11:00
반응형

카페24 사용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연동할 수 있다. 그중 가장 대중적인 것이 네이버 페이, 네이버 쇼핑, SNS 연동 등 다양하다. 그중에서 네이버 쇼핑 입점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우선적으로 결제 관련 PG사 에스크로 신청이 완료된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이 수월하므로 참고하자.

 

① 먼저 몰 어드민에 로그인 후 상점관리 → 채널관리 → 네이버 쇼핑 안내 클릭 →우측 입점 신청 버튼 클릭


 


② 쇼핑 제휴몰 입점 신청 약관 동의 페이지에 동의 체크를 한후 예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③ 에스크로 확인 페이지에서 결제 적용 여부에 따라 체크를 해준다. 빠른 진행을 위해선 에스크로 서비스 신청이 완료된 상태에서 진행되면 좋다.


 

④ 입점 조건 페이지로 쇼핑물 하단 부분에 사업자번호, 통신판매 신고증, 대표자 등 정보가 일치하는지 체크. 카드 및 현금으로 결제가 가능한지 체크. 현행 법령상 매매가 금지된 상품을 판매하는지 유무에 체크를 한 후 다음단계 버튼을 누른다.


 

 


 

⑤ 입점 목적 및 신청 사업자에 대한 정보를 하나도 빠짐없이 꼼꼼히 입력한다. 특히,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신고증, 구매안전서비스 가입서류 등 필수 문서가 있어야 하니 미리 준비하여 첨부하도록 하자.

 

관련 정보를 사업자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 후 입점 신청하기 버튼으로 마무리하면 끝. 정확히 꽉차게 하루만에 입점 신청이 승인되었다고 안내 메시지가 왔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