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이젠 집에서도 운동을! 홈트레이닝의 최적화, 멜킨스포츠 포스 치닝디핑 화이트 구매 리뷰

빅범 2021. 3. 26. 11:00
반응형

 

살을 빼기 위해 퇴근 후 자전거를 타기 시작한 지 어느덧 한 달이 되어 간다. 한 달 전부터 조금씩 했지만 일주일에 1, 2번만 했던 터라 본격적으로 하루도 거르지 않고 시작한 건 한 달이 되고 있는 것 같다.

 

물론 중간에 회식과 비소식이 있을 땐 못했지만, 어쨌든 자전거 운동을 하면서 땀도 흘리고 기분전환도 되어 기분이 좋았다. 그걸로는 부족함을 느껴 홈트레이닝에 효과적인 마스터 킹 치닝 디핑을 구매하였다.

 

제품은 조립식이고,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턱걸이 기구라고 생각하면 된다.

 


제품 꽤 무거운 박스 하나에 왔다. 부속품과 체결볼트, 조립 설명서, 제품 보증서 등이 있었다. 별거 없겠지 생각하며 설명서를 보지 않고 조립하려고 했는데, 볼트 크기가 다 상이하여 어설프게 하면 폭망 하겠다 싶어 설명서를 꼼꼼히 정독하면서 천천히 조립했다.

 

설명서를 안내에 따라 볼트를 구분하여 세팅해놓고 차근차근 조립을 시작했다. 엄청난 몰입감으로 중간중간 조립컷 촬영을 잊고 열심히 조립했다 ㅠㅠ 

 

설명서대로 꼼꼼히 작업한다면 큰 어려움이 없었다. 다만, 중간에 설명서 그림과 볼트 모델이 명시되어 있지 않는 부분이 있어 고민의 순간(?)이 있었지만, 남은 수량의  볼트를 구분해놓으니 대략적으로 유추하여 작업할 수 있었다.

 

 




따란~완성. 헬스매트와 턱걸이는 내가 잘 못하기 때문에 파워 저항 풀업 밴드도 같이 구매를 하였다. 일단 풀업 밴드를 활용하여 횟수를 점차 늘려나가고, 어느 정도 요령이 생기고 숙달이 되면 풀업 밴드를 빼고 시도해볼 생각이다. 

 

풀업 밴드는 단계별로 굵기와 탄력이 다르기 때문에 나는 초급자에서 살짝 중간 단계로 짱짱한 풀업 밴드를 주문하였다.ㅎㅎ 아직은 풀업 밴드 없이는 한 개밖에 못하지만,, 일단 횟수를 최대한 늘려나갈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턱걸이 외 등받이에 걸쳐 복근 운동과 푸시업도 할 수 있어 나름 만능 운동기구라고 할 수 있다. 운동을 하지 않을 때는 옷걸이(?)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ㅎㅎ

 

최소 하루에 한번씩은 꾸준히 하고 있다. 하지만 생각처럼 늘지 않는다.. 흑.. 20개 이상 할 수 있는 그날이 오길!! 빠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