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별내 노아스로스팅 커피 팩토리 카페를 다녀오다.

빅범 2019. 2. 7. 19:44
반응형

 2018. 9. 5. 일상기록

가랑비가 조금씩 내렸던 어느 주말, 근처 별내 카페를 검색하여 이 곳에 오게 되었다.

뒤쪽에 여유있는 주차장과 건물 전체를 쓰고 있는 노아스로스팅 커피 카페.

노아스로스팅 커피 전경


노아스로스팅 커피 팩토리는 어떤 곳일까?

노아스로스팅은 재료의 소중함을 담아 사람을 섬기는 기업, 그리고 진정성있는 커피를 위해 시작된 로스팅 회사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올곧은 커피를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어로 ‘위로’를 뜻하는 이름처럼 따뜻한 마음을 담기 위해 노력합니다. 


노아스의 커피는 사람입니다. 노아스의 힘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커피는 사람이 내려주는 것입니다. 커피를 내리는 사람, 그 커피를 마시는 사람 모두에게 기회이자 휴식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중적이고 맛있는 커피가 노아스 커피입니다. 내가 마시고 싶은 커피, 나의 삶의 일부가 되었으면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재료에서부터 정성을 쏟습니다. 매일 마셔도 내일 다시 생각나는 커피를 하고자 합니다. 특별함이 아닌, 기본을 생각합니다. 노아스는 본질에 충실합합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좋은 것만 담아내기 위한 마음으로 사용합니다.

 

COFFEE & BAKERY

Roasting

생두는 로스팅 과정을 거치며, 화학적 변화가 생기고, 향미가 달라집니다. 간단해보이는 과정이지만,  오랜 숙련도와 커피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과정이며, 생두 공유의 특성을 살리도록 국내산 참숯을 사용합니다. 참숯 로스팅은 원적외선이 발생되어 커피콩이 함유하는 여분의 독소를 제거함은 물론 고유의 맛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Bakery

커피와 베이커리의 페어링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최고급 프랑스 발효버터를 사용하며, 커피와 함께했을 때 더욱 잘 어우러지며 젖산균을 넣어 발효시켜 끝맛이 느끼하지 않고 영양가가 뛰어난 베이커리를 제공합니다.

출처 : 노아스로스팅

\

노아스로스팅 커피 팩토리 출입구

 

대학생분들이 많았는지 대다수 테이블에는 노트북과 유인물을 보며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볼 수 있었다.


라떼와 베이커리는 정말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짝꿍과 나도 함께 노트북을 가져온지라 이것저것 웹서핑을 하면서 휴식을 취했다.

전체적으로 엔틱한 원목 가구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노아스로스팅 카페 전면에는 통유리고 크게 창이 나있어 조명 외에도 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조명, 전구

이쁜 조명들이 있을때면 한번씩은 꼭 찍으려고 한다.

가구 및 주전, 컵 등 소품들이 북유럽 감성을 느끼게 해주어 카페 분위기에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한창 바쁠때 와서 직원분들이 정신없이 일하고 있다.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몰래 담아봤다.

로스팅 공장인 만큼 쇼윈도식으로 내부를 구경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커피향이 강하게 퍼지는 이곳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였다.


노아스로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