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다이소 물호스 연장 커넥터를 활용한 베란다 투명 물호스 연장하기!

빅범 2021. 5. 22. 08:00
반응형

2021.05.20 - [쇼핑 정보 리뷰] - 원터치로 간편한 분사 조절 방식이 가능한 다이소 분사기 구매 리뷰

 

오늘은 지난번에 주문한 물호스물 호스 분사기를 연결했던 것을 베란다 전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물호스 연장 작업을 하였다. 

아이템은 역시나 가까운 동네 다이소에서 가성비 좋게 주문하였다.

 

물호스 연결 커넥터는 포장을 뜯어서 기억이 안 나지만 1,000원 일 것이고, 투명 물 호스(3,000원)로 구매를 했다.

 


요 녀석이 이번 호스 연장에 가장 핵심인 물 호스 연결 커넥터이다. 굉장히 아담하지만 용도 따라 물 호스를 길게 사용하기도 짧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호스 연결커넥터에 조여있던 캡을 풀러 주어 호스를 최대 깊이까지 밀어 넣어준 뒤 다시 캡을 돌려 꽉 고정하면 된다.


기존에 있던 호스와 새로 연결할 호스를 사이좋게 넣어준 뒤 캡을 체결해주면 마치 하나의 긴 물호스가 재탄생하게 되는 것이다. 번거롭게 호스 연장 커넥터를 왜 쓰냐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평소 사용할 때는 기본 호스로만 사용하여 여유공간을 확보하고, 물청소 및 호스 사용 시 물 호스 연장 커넥터를 사용하여 폭넓고 효율적으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최초에 긴 호스를 사용하면 매번 뱀이 또아리를 튼 것처럼 호스 정리에 신경 써야 하며 공간을 허비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으니 평소에는 짧은 호스를 사용하다가, 베란다 청소 및 다용도로 활용할 때는 호스 연장을 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