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1am 하루하나 곤약젤리 복숭아 150g 1팩 저칼로리 간식을 맛보다!

빅범 2021. 5. 28. 08:00
반응형

닭가슴살 구매하는 곳에서 함께 준 사은품 하루하나 탱글탱글 곤약젤리! 이번엔 복숭아 맛이 걸렸다.

그래도 꾸준히 사은품을 한두개씩 넣어주니 정말로 감사할 따름이다 :) 개인적으로 우무 젤리 시리즈가 가장 맛있는 것 같다. 곤약 젤리 단 5kcal로 부담 없는 간식이다. 무설탕, 0g 당류 부담감 없고, 과일 농축액으로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하루하나 곤약젤리 복숭아!


곤약는 칼로리가 거의 없지만 물과 만나면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출출한 오후, 부담 없는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칼로리의 주범인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알룰로스로 달콤함을 더해 칼로리는 확 낮추고 당류는 0g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굉장한 장점이 있다.

 


몇 번 사은품을 먹으면서 요령이 생긴 게 있다면 먹기 전 곤약젤리 표면을 조물조물 손가락 힘으로 눌러주어 우무를 여러 덩어리로 만들어주면 입으로 흡입해서 먹을 때 곤약젤리가 쉽게 잘 나오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5 kcal라고 해서 맛이 밋밋할 줄 알았다면 경기도 오산! 굉장히 상콤하면서 달달한 하루하나 곤약젤리! 정녕 5kcal에 무설탕이라는 것인가. 요샌 신박하게 무엇이든 잘 만드는 것 같다.

 

손가락으로 쫙 짜냈을 떄 보이는 영롱한 곤약젤리 자태를 보아라. 적당한 식감과 부드럽게 입안으로 흡입해 들어오는 복숭아 액기스는 정말로 상큼 달콤한 맛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음엔...곤약젤리 여러개 챙겨주셨으면....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