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부드러운 고소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1am 알뜰두유 고칼슘을 맛보다.

빅범 2021. 5. 26. 08:00
반응형

운동삼아 주문하는 닭가슴살 판매처에서 사은품으로 고칼슘 알뜰 두유를 함께 보내주었다. 냉정히 평가를 위한 포스팅을 남겨주는 인지상정!




콩의 영양과 단백질을 오롯이 담은 두유

두유는 단백질이 풍부한 콩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음료로 든든한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식물성 우유다.

 

놓치기 쉬운 칼슘을 듬뿍 고칼슘

일상적인 식사에서 풍분한 칼슘을 섭취하기 어려운 250mg 고칼슘을 두유 한팩에!

 

가벼운 칼로리 든든한 포만감!

언제 마셔도 부담없는 95kcal로 출출한 오후에도 늦은 새벽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먹기 전 몇 번 흔들어서 먹어야 한다. 사진에 보일지 모르겠지만 안쪽 벽면에 콩가루 덩어리가 붙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더욱더 고소하고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몇 번 흔들어준 뒤 천천히 음미하도록 하자!

 

다양한 요리로 알뜰두유를 즐기는 방법!

① 소이라떼 : 우유 때문에 라테를 즐기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두유로 소이 라테를 만들어보자! 두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부드러움이 더해져 커피의 또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② 두유 크림 파스타 : 크림이 듬뿍 들어간 꾸덕한 파스타. 고소한 두유 크림에 각종 야채와 버섯을 넣으면 근사한 파스타 한 그릇이 완성된다!

솔직한 맛 후기!

고소하고 달콤한 고칼슘 두유라고 했지만 솔직히 맛을 봤을땐 고소한 맛이 굉장히 약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나에겐 굉장히 밋밋한 맛이 강했다. 그만큼 가공되지 않고 건강한 맛으로 콩으로만 만들어진 우유라고 생각한다. 맛에 포커스를 둔다면 많이 아쉽지만, 고칼슘과 저칼로리를 생각한다면 가성비가 좋지 않을까 싶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