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방탄소년단 X 맥도날드 THE BTS 세트를 즐기다,

빅범 2021. 6. 5. 08:00
반응형

아미인 아내가 꼭 먹자고 해서 먹게 된 맥도날드 the BTS 세트. 아울러 방탄과 맥도날드의 자음을 따서 만든 유니폼 티셔츠를 전 세계에서 입게 된다는 희소식! 이것이야말로 정말 국위선양이 아닐까!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먼저, The BTS 세트 구성을 살펴보자면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와 음료(M), 그리고 BTS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스위트 칠리소스와 케이준 소스가 있다.

 

The BTS 세트는 고정 메뉴가 아닌 기간 한정 세트메뉴로 5/27~6/30까지 판매 예정이며 세트 판매 시간은 AM 10:30 ~ PM 04:00까지다. 가격은 아미 4,500원으로 기억한다. 아쉬운 것은 드라이브 스루로 픽업을 해서 이동을 하고 난 뒤에 늦게 먹어서 제대로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없었다.


케이준 소스, 스위트 칠리소스 둘 중 개인적으로 스위트 칠리 소스가 맛있었다. 칠리소스는 달콤하면서 매콤한 맛인데 반해 케이준 소스는 부드러운 맛을 느끼다가 끝 맛으로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진다. 맥너겟 자체가 튀김옷을 두르고 있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게 지속적으로 먹을 수 있었던 스위트 칠리소스가 좋았던 것!

 

 

실물로 봤을 때 다소 아담한 크기에 양이 부족할 것 같았는데 의외로 혼자 먹기엔 양이 충분했다. 물론 양이 많은 분들에겐 어떨지 모르겠지만 10조각에 감자튀김을 다 먹으니 굉장히 배가 부르고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다. 맥너겟 자체는 부드럽게 씹히는 살고기로 굉장히 맛있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