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한여름 강한 햇빛을 저리가라! 미쉘클랑(michel klein) UV 99.9% 자외선 차단 썬캡 모자 구매 리뷰

빅범 2021. 5. 30. 08:00
반응형

아내도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 일단 당장 필요해서 가까운 이마트에 방문하여 구매를 한 미셀 클랑 UV 99.9% 자외선 차단 선캡 모자!

 


UV를 차단하는 특수 필름창으로 선명한 시야 확보, 외부 빛을 차단하여 눈이 편안하고 시원하다. 선캡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내부, 트렁크 등 고온의 밀폐된 공간에 보관하지 말고, 먼지는 흐르는 물에 부드러운 티슈를 사용하여 관리하라고 되어 있다.

 

일단 브랜드를 잘 몰라서 찍어놓은 택. 브랜드명을 검색해도 썬캡에 관련된 제품은 거의 안보였다..

 

썬캡 챙에 부착된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용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스티커가 고착화되어 떼어내면서 선캡 자체의 특수 필름도 살짝 일어나는 곳이 있었다. 때문에 천천히 살살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잘 제거하길 권장한다. 첨에 눈치 못 채고 빠르게 벗겼다가.. 기포만 무지하게 생겼다.

 

최대한 기포를 제거한다고 서랍에 보관했던 헤나를 사용하며 기포를 제거하고자 했지만 아주 미비하게만 제거할 수 밖에 없었다..ㅠㅠ 어쨌든 구매자의 잘못이니 이대로 쓰는 수밖에...

 


아내는 어차피 운동할 때만 쓰는 거라며 너그러이 이해해주었다. ㅎㅎ

UV를 차단하는 특수 필름 챙으로 선명한 시야 확보, 외부 빛을 차단하여 눈이 편안하고 시원하고 기본챙 이외에 좌우에 사이드 챙이 있어서 햇빛으로부터 더욱더 많은 면적을 보호할 수 있다. 때문에 얼굴의 사각지대인 측면의 취약한 부분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 끈 목걸이도 함께 동봉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아내는 물론 거슬린다며 끈 목걸이를 걸지 않았지만..ㅎㅎ

 

사이드 캡 부분은 부칙 포로 고정되어 있어 흔들림에 대한 걱정은 굳이 필요 없다. 선캡은 360˚ 회전이 가능하며 헤어밴드는 매쉬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다. 급하게 마트에서 구매한 것이라 온라인 가격보다는 조금 비싸게 구매했지만 만족하는 자외선 차단 썬캡 모자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