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자동차 내부의 화장품 얼룩 및 세정 효과에 좋은 디크로닉 에보클린 500ml 실내 크리너+브러시+다용도 타월 세트 구매 리뷰

빅범 2021. 8. 26. 06:00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디크로닉 에보클린 500ml 실내 클리너! 디크로닉 에보클린은 자동차 실내 클리너 제품인데, 보조석 도어트림에 화장품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구매를 하게 됐다.

 

사실, 대부분 차량 운행시, 아내와 함께 둘만 승차하기 때문에, 보조석은 당연히 아내의 지정석과도 같다. 아무래도 여성이라면 화장을 하기 때문에 도어트림 쪽에 화장품 얼룩이 자주 생겼고 조금씩 늘어만 가서 고민하던 찰나에 디크로닉 에보클린을 알게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제품 구매 중 기본 옵션 디크로닉 에보클린 500ml 실내 크리너+브러시+다용도 타월(40*40)를 구매하였는데, 추가 서비스로 다용도 타월을 한 개 덤으로 받았다 :) 귀엽게 리뷰 뇌물이라며, 스티커를 부착해놓은 위트. 나는 별점 주는데 아낌이 없는 스타일이라 당근 별 5개로 포토리뷰를 작성하였다!

간단하게 디크로닉 에보클린 500ml 실내 클리너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자.

 

몸에 해롭지 않은 100% 순수 세정력

실리콘 및 솔벤트와 같은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에보클린은 중성 성분으로 만든 순수 세정제이다.

 

화장품 자국까지 지우는 강력한 세정력

계면 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어 시트나 천장 직물 등에 묻는 화장품 자국까지 제거해준다.

 

코팅효과로 본래의 내장재 색감 복원

좌석의 밝은 가죽 시트나, 각종 내장재를 세정해줌으로 인해 색감을 복원해준다.

 

플라스틱, 가죽, 직물까지 올인원 실내 클리너

플라스틱, 가죽, 직물 등 다양한 소재에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실내 클리너이다.

 

 

세정을 넘어 냄새 탈취까지 가능

차량 내부에 박힌 냄새의 근원을 세정해 탁월한 탈취 효과를 주며, 클린 코튼의 부드러운 목화향을 머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크로닉 에보클린을 사용하기 전 차량 내부 안 찍은 실수를 범했다. 내가 차량 내부 청소에 포커스를 맞췄던 것은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보조석 도어트림의 화장품 얼룩과 천장에 미세한 얼룩이었다. 얼룩에 따라 안지워지는 것들도 있다는 리뷰가 더러 있었는데, 다행히 내 차에는 말끔히 지워지는 얼룩이었다ㅎㅎ

 

디크로닉 에보클린으로 세정을 하고 나니 확실히 클린 코튼의 목화향이 차 안에 부드럽게 퍼져 더욱더 만족감이 느껴졌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