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바지를 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 멀티 5단 바지 걸이!

빅범 2019. 3. 6. 00:00
반응형

한정된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어느 누구나 항상하는 고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역시 자취하느라 한정된 옷장에 바지까지 수납하려니 꾸겨지고, 여기저기 짱박게(?) 되네요..ㅠ_ㅠ

그래서 예전부터 눈독 들여놓은 멀티 5단 바지걸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제품을 받고 택배박스를 개봉해보니 깔끔하게 에어캡으로 감싸져 배송되었습니다.

크게 파손우려가 있는 제품이 아니지만, 신경을 써준 모습입니다.


멀티 5단 바지걸이 특징

바지걸이 한 개에 바지를 5벌까지 걸 수 있는 5단 바지걸이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튼튼한 파이프 라인으로 여러벌의 바지를 걸어도 견고합니다. 구겨지기 쉬운 여러벌의 바지를 한 번에 걸 수 있어서 옷장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복잡한 옷장이나 행거를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지 뿐만 아니라 스카프, 넥타이, 타올 걸이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5kg 하중까지 견뎌낸다고 합니다.

5단 바지 걸이 끝부분 두군데를 고무헤드 마감하여 안전성과 수납품이 밀려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8mm 원형 파이프라인으로 구겨짐을 최소화 하여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 평범하고 소소한 제품임에도 디테일이 있네요 :)

제품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철재 옷장이 블랙 철재다 보니 이번엔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


일단 정장류 바지만 걸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접어서 보관하게 되면 구겨짐이 생기기 마련인데 확실히 바지걸이에 보관을 하게 되면 구겨짐 현상을 최대한 방지할 것 같습니다.

최대 5kg 하중까지 견뎌내는 견고함까지!

약간의 휘어짐이 있지만 탄력이 있어 형태를 유지합니다.

바지도 은근히 걸어보니 무게가 있더라고요. ㅎㅎ 빼기 편하기 위해 최대 3개 정도만 걸어놓았습니다.

바지 타입별로 나름 구분해서 수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지 걸이지만 수건, 목도리, 넥타이 등 다양하게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모로 야무진 아이템입니다.

덕분에 지저분했던 옷장이 조금은 정리됨을 느꼈습니다. 나중에 또 필요하게 되면 구매해야겠네요. ㅎㅎ


멀티 5단 바지걸이 구매좌표

https://c11.kr/60m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