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다양한 메뉴가 있고 분위기 있는 일식당, 구리 롯데백화점 테리야끼를 다녀오다,

빅범 2022. 1. 30. 06:50
반응형

엊그제도 아내와 함께 콧바람 좀 쐴 겸 외식을 하였다. 저번에 먹으면서 눈여겨봐 뒀던 테리야키를 가게 된 것! 아내는 요 며칠 전부터 돈가스를 먹고 싶어 했기 때문에 수제 치즈롤 돈가스 정식(13,000원)과 나는 베이컨 철판볶음밥(10,000원)을 주문하였다.

 

사진이 조금 밝게 나왔는데 약간 무드있는 적당한 밝기로 굉장히 깔끔하면서 차분한 분위기의 테리야키 모습이다. 사람이 드문드문 있어 사진엔 못 담았지만 테이블도 꽤 많은 편이었고 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다.

 



우리가 주문했던 식사류 페이지만 찰칵! 개인적으로 면 음식도 좋아하지만 아침을 거르고 먹는것이기 때문에 밥 종류를 시켰다.

 

연이어 차례대로 나온 요리들. 베이컨 철판볶음밥은 먹을수록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입안에 맴돌았다. 드문드문 씹히는 베이컨의 식감도 너무나 좋았던 요리. 수제 치즈롤 돈가스도 역시나 맛있었다. 양이 조금 적어 보였지만 어차피 함께 나눠먹으니 크게 개의치 않았다.

 

아쉬운 거라면 서브로 나오는 우동육수와 면이 다른 음식점에 비해 조금 적었던 느낌이 있었다.😂


여유 소스까지도 함께 나오는 베이컨 철판볶음밥! 때문에 간을 스스로 조절하면서 먹을 수 있다. 내 입맛에는 여유 소스가 필요 없고 있는 그대로 먹기 좋았다.

 

주룩주룩 흘러내리는 먹음직스러운 치즈가 흐르는 수제 치즈롤 돈가스! 역시나 이건 믿고 먹는 메뉴인 것 같다. 치즈를 좋아하는 우리이기에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다는..

 

이따금씩 돈까스와 우동이 생각날 때면 방문해야겠다. 요새 롯데백화점 식품관 쪽 음식점을 하나둘씩 방문하고 있는 재미가 쏠쏠하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