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별내 맛집! 쿠마키친에서 쿠마카츠 정식과 김치카츠나베정식을 즐기다. 돈가스 맛집 포인트😁

빅범 2022. 2. 27. 06:10
반응형

어제 오전 일찍부터 아내와 산부인과를 다녀왔다. 임신성 당뇨검사를 받았는데 수치가 초과되어 재검을 받기 위해서였다. 재검은 총 4시간 동안 4번의 혈액 재취를 통해서 진행되기 때문에 산부인과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여 힘겨운 재검을 마치고 가까운 별대 쿠마 키친에 방문하였다.


요새 간간히 돈가스를 먹고 싶어 하던 아내가 병원에서 열심히 찾아서 방문한 쿠마 키친. 공간은 엄청 넓은 곳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테이블 간 간격도 있고 깔끔해서 먹기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적당히 느끼함도 덜어낼 수 있도록 나름의 고심을 하여 어우러지는 메뉴를 선택하였다. 메뉴는 김치 카츠 나베 정식(10,000원), 쿠마 카츠정식(13,500원)이었다. 보통 돈가스류 요리만 먹다 보면 끝에 금방 질리기 때문에 적당히 개운한 국물이 있는 김치 카츠 나베를 시켰던 것이었다.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쿠마 키친의 전경. 인테리어도 화이트톤에 멀바우 우드로 포인트를 주어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주었다.

 




쿠마 카츠정식. 새우도 있고 우동도 함께 나온다. 양이 조금 적은 감이 있지만 아내와 함께 나눠먹기 때문에 충분했다.

 

내가 주문한 김치 카츠 나베 정식. 계란이 탁 들어가 있어 휘휘 저어주어 먹어주면 된다. 아내는 검사 전날 저녁부터 물도 일채 먹을 수 없는 금식을 했기 때문에 서둘러 식사를 하기 시작했다.

 

오! 가끔 구리 롯데백화점에서 돈가스를 먹곤 했는데, 여기가 훨씬 맛있고 좋았다. 의도치 않게 찾은 돈가스 맛집! 메모 체크😋

 




돈가스 소스와 부드러운 식감과 쫀듯하니 늘어나는 치즈의 향언. 서로 번갈아 가면서 먹었기에 식사를 마치는 순간까지도 느끼함을 1도 느낄 수 없었다.

 

김치 카츠 나베는 메뉴에 표기된 것과 같이 매콤함은 많지 않고 은은하게 개운한 느낌이 강했다. 또한 약간은 달달한 맛도 있었다. 쿠마 카츠는 뭐 말할 것도 없이 우동도, 돈가스도 너무나 맛있었다. 다만, 너무 굶고 와서 그런지 양이 조금 아쉽긴 했다. 

 

그래도 근처 최고의 맛집을 찾아내어 다음에 돈가스를 먹고 싶을 땐 이곳 쿠마 키친에 자주 방문하자고 아내와 약속을 했다. 너무나 맛있고 깔끔했던 쿠마키친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