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맛집! 망향비빔국수 별내점 방문기

빅범 2022. 3. 17. 06:36
반응형

며칠 전 산부인과를 다녀오고 아내와 함께 저녁을 먹은 망향 비빔국수 별내점. 예전에 근처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고 이곳에 와보자고 했던 약속 때문에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다.

 


꽤나 어중간한 오후 5시 즈음에 방문했기 때문에 당연히 손님은 없었다.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 한 테이블이 추가로 방문하였다.

 

깔끔한 모습의 망향비빔국수 전경. 임산부인 아내가 편히 앉아서 바깥 뷰와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안쪽에 폭신한 자리 쪽에 자리했다.




이곳은 선불 계산 후 테이블에 착석하는 방식으로 우리는 비빔국수(7,000원), 잔치국수(6,000원), 갈비만두(4,000원)를 주문하였다. 얼마 기다리지 않아 금방 완성된 모든 메뉴.

 

우리는 매운맛을 잘 못먹는 스타일이라, 우리에겐 비빔국수가 다소 매콤한 편이었다. 그래서 나중에 육수를 따로 부어서 살짝 매콤함을 덜 느끼도록 했다.

 

잔치국수. 오뎅도 하나 있어서 국수를 먹기 전 가볍게 간장에 콕 찍어 입속으로 쏙~! 약간 강하지 않은 다소 심심한 맛이 느껴지는 잔치국수였다.


갈비만두는 먹으면 떡갈비 맛이 느껴질정도의 달콤함과 고기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이후에 배가 조금 덜 불러서 손만두(4,000원)를 추가로 또 시켜먹었다. 갈비만두를 먹고 손만두를 먹어서인지 손만두는 살짝 심심한 맛이었다.

 

매콤함을 힘겹게 이겨내며 먹은 비빔국수. 큰 기대를 해서인지 약간의 실망감도 있었다. 잔치국수는 조금 심심한 맛이었고, 비빔국수는 약간 달면서 배운 느낌? 조금 더 깊은 맛과 개운함이 느껴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어쨌든 오랜만의 외식으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퇴근😁😀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